긴 COVID는 최대 400 만 명의

긴 COVID는 최대 400 만 명의 미국인을 일하지 못하게 할 수 있습니다.

COVID-19의 전형적인 사례는 사람들이 며칠 또는 몇 주 동안 일하지 못하게 할 수 있지만 긴 COVID-

카지노사이트 제작 증상이 몇 달 또는 몇 년 동안 지속되는 경우 일부 근로자는 노동력에서 완전히 철수합니다.

긴 COVID는

인구 조사국 데이터에 따르면 약 1,600만 명의 노동 연령 미국인이 장기간의 COVID로 고통 받고 있습니다.

긴 COVID는

그 중 200만에서 400만 사이의 성인이 질병으로 인해 일을 할 수 없으며,

질병이 국가 노동력에 미치는 영향을 조사한 비영리 브루킹스 연구소의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긴 COVID의 증상에는 극심한 피로와 피로가 포함됩니다. 호흡 곤란; 생각하거나 집중하는 데 어려움,

“뇌 안개”라고도 합니다. 두통; 근육통 등이 있으며 이 모든 것이 근로자의 업무 수행 능력을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 상태는 개인의 건강에 타격을 줄 뿐만 아니라 경제적인 영향도 미치며, 고통받는 사람들은 임금 손실로 연간 최소 1,700억 달러를 잃는다고 싱크탱크는 밝혔습니다.

“메시지는 우리가 올바른 위험 계산을 하고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 ‘나는 병원에 가서 죽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괜찮을 것입니다.’

보고서의 저자인 캐서린 바흐는 CBS 머니워치에 “긴 COVID의 규모를 이해하지 못한다면 당장 그것에 대해 생각할 수 없다”고 말했다.

장기간 COVID로 고통받는 사람들의 손실 임금 추정치는 의료 치료 및 감소된 능력으로 계속 일하지만 생산성을 저하시키는 것과 같은 다른 비용을 고려하지 않습니다.more news

긴 COVID의 영향은 또한 팬데믹 기간 동안 국가가 경험한 노동 시장 부족의 일부를 설명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 미국의 근로자는 2020년 2월에 비해 약 600,000명 감소했으며, 이는 광범위한 정리해고와 해고로 이어진 경제 셧다운 직전입니다.

매사추세츠주 웨스트 티스버리에 거주하는 36세의 알리 피시(Alli Fish)와 기후 과학자는 10월에 COVID-19에 감염되었습니다.

그녀가 부스터 샷을 받을 자격이 되기 직전. 거의 1년이 지난 지금도 그녀는 뇌안개, 현기증, 피로 등의 증상이 있습니다.

당시 유아의 엄마인 물고기는 기후와 토양 건강을 위해 원격으로 새로운 일을 시작했습니다.

워싱턴 D.C.에 기반을 둔 American Farmland Trust의 과학자. 그녀는 일할 수 있는 능력이 떨어지고 상태가 악화되고 있음을 빨리 깨달았습니다.

“1월이 되어서야 예전에 할 줄 알았던 간단한 작업을 할 수 없었고,

피쉬는 CBS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정상적인 자아에 가까운 곳에서는 아무 기능도 하고 있지 않다는 것이 갑자기 매우 분명해졌습니다. 나는 특정 것을 기억하고 집중하고 생각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대처하기 위해 Fish는 근무일에 정기적인 휴식 시간을 추가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근무 시간을 줄였지만 증상은 계속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