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토의 핀란드는 여전히 모스크바와 관계

나토의 핀란드는 관계가 중요

나토의 핀란드는

사울리 니니스토 핀란드 대통령은 어제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과 대화를 나눴는데 러시아 지도자는 핀란드가
나토에 가입하는 것은 실수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Niinisto는 오늘 헬싱키에서 연설하면서 나토 회원국이 지리를 바꾸지 않을 것이며 핀란드는 여전히 러시아와 육지와 바다의 넓은 국경을 갖게 될 것이라는 점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러시아가 러시아와 국경을 접하고 있는 나토 회원국인 노르웨이의 예를 들어 양국의 이익에
부합하는 “일상적 의무”를 기꺼이 계속하기를 희망하고 의심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모스크바와 협력 관계.

핀란드 총리는 우리가 나토에 가입하는 데 문제가 있다는 징후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핀란드 총리는 자신의 나라가 나토에 가입하는 데 어떤 장애물도 없어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Sanna Marin은 “우리는 나토에서 핀란드나 스웨덴의 회원 자격에 문제가 있을 것이라는 어떠한 징후도 본 적이 없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녀는 “우리는 이미 매우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으며 나토의 가까운 파트너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몇 가지 질문이 있다는 진술을 보았지만 국가와 이러한 논의를 매우 침착하게 하고 있을
수 있는 모든 문제를 논의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사울리 니니스토 대통령은 한 달 전 레제프 타이이프 에르도안 터키 대통령과 통화에서 에르드간이
핀란드의 나토 가입을 지지한다고 말한 적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

산나 마린(Sanna Marin) 핀란드 총리는 핀란드 의회가 며칠 내로 나토 가입 신청을 승인하기를 희망하며 그것이 강력한 권한에 기반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나토의

그녀는 헬싱키에서 핀란드 대통령

과 함께 연설하면서 두 나라 모두 나토 회원국과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으며 나토 스스로가 지금까지 받은 지원에 감사한다고 말했습니다.

“핀란드에서는 아직 의회 절차가 남아 있지만 의회가 결단력과 책임감을 가지고 이 역사적인 결정에 대해
토론할 것이라고 믿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독일은 스웨덴과 핀란드가 나토에 가입하는 과정을 가속화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외무장관이 말했습니다.

새로운 회원국이 가입하는 과정은 일반적으로 최대 1년이 걸릴 수 있지만 로이터에 따르면 Annalena Baerbock은 베를린에서 열리는 나토 회의를 위해 모인 장관들이 추진력을 잃지 않아야 한다는 데 동의했다고 말했습니다.

베어복은 기자들에게 “독일은 빠른 비준 절차를 위해 모든 것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그녀는 스웨덴과 핀란드가 한 나토 회원국에 대한 공격이 전체에 대한 공격이라는 보장이 아직 적용되지
않을 가능성을 언급하면서 “그들의 상태가 불분명한 그레이존”이 없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

그녀의 캐나다 상대인 Melanie Joly는 국가들이 가입하기 위한 모든 거래가 “몇 주 안에” 완료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