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태 판결 후 대법원에 대한 지지율이

낙태 판결 후 대법원에 대한 지지율이 소폭 상승한 여론조사
전국 여론조사에서 미국에 대한 지지도가 소폭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Roe v. Wade 판결 및 낙태 접근에 대한 기타 법원 판결.

7월 5일부터 26일 사이에 실시된 갤럽 에이전시 여론 조사는 환경 정책뿐만 아니라 낙태에 관한 정치적으로 중요한 여러 판결이 상당한 주목을 받은 후 이루어졌습니다.

낙태 판결

여론조사에서 미국인의 43%가 대법원을 찬성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수치는 여론조사의 오차 범위 내에 있지만 감소는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낙태 판결

실제로 2021년 9월에 실시된 이전 여론조사에서는 대법원에 대한 지지율이 40%로 나타났습니다.

SCOTUS 밖에서 텍사스 낙태법 시위
2021년 9월 2일 워싱턴 D.C.에서 한 운동가가 임신 6주 전후에 시술을 금지하는 새로운 텍사스 낙태법에 반대하는 대법원 앞에서 시위하고 있다.

최근 Gallup 여론 조사에 따르면 법원에 대한 미국의 지지는 Roe v. 걸어 건너기.

이 수치와 2022년 총계는 모두 2000년 갤럽이 여론조사를 시작한 이후 대법원의 지지율 사상 최저치다.

사설토토사이트 2021년 9월 여론 조사에서는 대법원에 대해 공화당, 민주당, 무소속 사이에 유사한 불만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최근 여론조사에 따르면 공화당은 대법원에 대한 견해를 74%(9월의 45%에서 증가)로 개선한 반면, 민주당은 대법원에 대해 역사적으로 낮은 견해를 갖고 있으며 전체 민주당원 중 13%만이 이 작업을 승인했습니다. 대법원 판결 – 36%에서 감소.

동시에, 무소속 정치인은 오늘날 여론 조사에서 크게 변하지 않았습니다(9월 41% 대 40%). more news

공화당의 지지율 74%는 2015년 7월 Gallup 여론 조사에서 법원을 승인한 민주당원의 76%에 가까운 역사적 최고 기록입니다.

2000년 여론 조사에서 대법원에 대한 역사적 최고 지지도가 나타났습니다. 당시 미국인의 62%가 법원에 만족감을 나타냈다. 부시에 이어 대. 2000년 12월 고어의 판결에서 갤럽 여론조사는 법원에 대한 지지율이 3%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 논란의 여지가 있는 판결은 조지 W. 부시가 플로리다와 함께 미국에서 선거인단 투표에서 승리할 것이라고 결정하는 데 큰 역할을 했습니다. 통솔. 부시는 2004년 재선에 성공했다.

승인이 소폭 상승한 것은 최근 몇 달 동안 미국 최고 법원의 여러 주요 판결이 대중의 관심을 끌면서 나온 것입니다.

이러한 사건의 대부분은 총기 권리에서 마스크 의무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대한 개인의 권리 문제뿐만 아니라 국가와 개인의 신앙 간의 관계에 관한 여러 문제에 달려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