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서 버지니아 홍수로 가옥 피해, 구조 요청

남서 버지니아 홍수로 가옥 피해, 구조 요청

남서 버지니아

먹튀검증사이트 버지니아주 화이트우드(AP) — 버지니아 남서부의 외딴 지역에 홍수가 발생해 100채 이상의 가옥이 손상되고 약 40명이 행방불명됐지만 확인된 사망자나 부상자는 없다고 당국이 수요일 밝혔다.

뷰캐넌 카운티의 최초 대응자들은 화요일 밤 물이 상승하고 피해가 발생했다는 보고를 받기 시작했다고 당국이 수요일 오후 기자회견에서 밝혔습니다.

날이 밝자 승무원들은 재난의 규모를 조사하기 위해 항공 조사를 실시했습니다. 보안관실에 따르면 웨스트

버지니아와 켄터키와 접한 버지니아 카운티의 여러 소규모 커뮤니티가 영향을 받았습니다.

약 40명(성인과 어린이 포함)이 행방불명된 것으로 보고됐지만, 신속한 구조대가 해당 지역을 계속 조사함에 따라

그 숫자는 줄어들 것으로 예상된다고 당국은 전했다. 지역 학교에 쉼터를 마련했습니다.

남서 버지니아 홍수로

뷰캐넌 카운티 보안관실의 에릭 브리딩(Eric Breeding) 부국장은 신원이 확인되지 않은 사람의 수는 전화

서비스가 제한적이거나 아예 없는 지역의 거주자에게 연락을 시도하는 친척을 근거로 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이 곤경에 처하거나 위험에 처해 있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그들은 우리가 이 사람들을 확인해야 한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라고 Breeding은 기자들에게 말했습니다.

버지니아 비상 관리국의 한 관계자는 외딴 지역에 접근하는 것이 수색 및 구조 팀의 투쟁의 일부라고 말했습니다.

많은 도로가 산사태로 막히고 다리로 가는 길은 유실되었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Dominick Fragoso는 TV 방송국 WCYB에 “우리 이웃의 진입로 중 하나가 완전히 무너져 산 아래로 떨어지고

개울 아래로 떨어졌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도로, 거기까지 걸어가면 완전히 파괴됩니다.”

뷰캐넌 카운티도 지난해 8월 허리케인 잔해가 이 지역을 강타해 가옥이 쓸려가고 1명이 사망하면서 심각한 홍수 피해를 입었습니다.

이번 주 홍수는 덜 심각했지만 더 광범위하다고 당국은 기자 회견에서 말했습니다.

버지니아 주지사 Glenn Youngkin은 대응 및 복구 노력을 지원하기 위해 비상사태를 선포했습니다.more news

“상황을 계속 평가하면서 Buchanan 카운티에서 진행 중인 작업에 도움을 준 최초 대응자와 현장 직원에게 감사드립니다.

구조와 복구가 계속되는 동안 이 비극으로 영향을 받은 버지니아 동료들을 위로하는 동안 저와 함께 기도해 주십시오”라고 Youngkin은 말했습니다.

심한 뇌우로 인해 화요일 저녁 테네시 동부의 리틀 피전 강을 따라 돌발 홍수가 발생하여 캠프장에서 400명 이상의 사람들이 대피했습니다. 테네시 주 홍수로 인한

부상자는 보고되지 않았지만 Greenbrier Campground의 차량과 잔해가 홍수로 하류로 씻겨졌다고 Sevier 카운티 시장 Perrin Anderson이 뉴스 매체에 말했습니다.

이 이야기는 2021년 Hurley의 홍수가 8월에 발생한 것을 수정하기 위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그들이 곤경에 처하거나 위험에 처해 있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그들은 우리가 이 사람들을 확인해야 한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라고 Breeding은 기자들에게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