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프리카 공화국이 오미크론 발병 정점을 지났다고 최고 연구원이 말했습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이 오미크론 발병 정점을 지났다고 최고 연구원이 말했습니다.
12월 15일 남아프리카 더반에 있는 아프리카 건강 연구소의 과학자들이 코로나19 오미크론 변이체 샘플을 분석하고 있다.
(CNN)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최고 과학 연구원 중 한 사람에 따르면 남아프리카는 오미크론 발병의 정점을 지났습니다.

과학산업연구협의회(CSIR)의 수석 연구원인 리드와안 술리만(Ridhwaan Suliman)은 CNN과의 인터뷰에서 “인구 인구가 많은 지방과 진원지인 가우텡(Gauteng)의 급격한 감소로 인해 국가가 이제 오미크론 파동의 정점을 넘어섰다”고 말했다. 수요일.
이것은 미국의 최고 과학자 중 한 명인 국립전염병연구소(NICD)의 미셸 그룸(Michelle Groome)이 수요일 초 언론 브리핑에서 모든 징후가 “우리가 Gauteng에서 감염의 정점을 넘어섰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남아프리카


파워볼사이트 NCD의 역학 브리핑에 따르면 12월 18일 현재 남아프리카 공화국에서 발견된 새로운 Covid-19 사례 수가 20.8% 감소했습니다.
이 나라의 다른 대부분의 지방도 정점을 지났다고 Sulliman은 말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NICD 데이터에 따르면 지난주 노스웨스트 주에서 기록된 사례가 23% 감소했습니다(현재 100,000명당 사례 40.3건).
NCD 데이터에 따르면 림포포 주에서는 지난 주에 기록된 사례가 14% 감소했으며 음푸말랑가 주에서는 6% 감소했습니다.
이 소식은 Omicron 변종이 현재 모든 주에서 발견된 미국을 포함하여 전 세계 많은 국가에서 계속해서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나온 것입니다. 한편, 파워볼 추천 유럽 전역의 국가들은 새로운 변종에 의해 주도된 이 최신 유행에 맞서기 위해 Covid 제한을 다시 도입하고 있습니다.
공화국 의학 협회의 국가 의장이자 오미크론 환자를 치료한 최초의 의사 중 한 명인 Angelique Coetzee 박사는 월요일 CNN의 New Day 프로그램에서 남아프리카 공화국이 “곡선을 넘었다”고 말하면서 Gauteng 지방의 숫자가 “많다”고 강조했습니다. 낮추다.”
Sulliman은 트윗에서 “이전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파도에 비해 정점에 도달하는 데 약 절반의 일 수”가 걸렸다고 트윗에서 말했습니다.more news
오미크론이 휴일을 취소했습니까?
오미크론이 휴일을 취소했습니까?
Suliman에 따르면 검사 양성률은 여전히 ​​”29.8%로 여전히 높지만” 수치가 감소하고 있다는 사실이 “감염 감소는 실제이며 검사 인공물이 아님을 확인시켜 줍니다.”
공화국의 백신 학자 샤비르 마흐디(Shabir Mahdi)도 수요일 CNN에 “사망자가 약간 증가할 수 있지만” 델타 변종에서 경험한 것보다 “실질적으로 낮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파도로 인한 입원 및 사망은 “이전 파도에 비해 상당히 낮은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라고 Sulliman은 말했습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 과학자들은 지난 달에 최초로 오미크론 변종을 식별하여 전 세계에 경종을 울렸습니다.
수정: 이 이야기는 남아프리카 과학자들이 처음 오미크론을 식별했을 때 잘못 언급되었습니다. 업데이트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