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에 가져가야 할 다섯 가지와 피해야 할 것

대학에 가져가야 할 다섯 가지와 피해야 할 것
영국 안팎의 학생들은 대학에서의 흥미진진한 새 삶을 시작할 준비를 하면서 여행 가방에 물건을 쑤셔넣고 있습니다.

하지만 좋은 인상을 주는 것도 중요하지만, 모든 사람이 정말로 자신의 주전자를 가져와야 합니까?

대학에 가져가야

다음은 대신 취해야 할 사항과 남겨두는 것이 가장 좋은 사항에 대한 몇 가지 팁입니다.

대학에 가는 것은 인생에서 원한다면 완전히 새로운 시작을 할 수 있는 몇 안 되는 기회 중 하나입니다.

대학에 가져가야

따라서 가능한 한 오래된 삶에서 벗어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큰 변화이기 때문에 주변에 몇 가지 친숙한 것이 있으면 실제로 전환을 쉽게 돕고 힘든 하루를 보내고 있을 때 기운을 얻을 수 있습니다.

편안한 침구와 PJ를 많이 가져 오십시오! 겨울이 다가오고 있으며 전투에 좋은 방법입니다.

대학 기숙사에서 가능한 한 아늑하게 지내는 것이 향수병을 없애줍니다.”라고 전국 학생 연합의 클로이 필드는 말합니다.

“방에 있는 사진이나 물건과 같이 집을 생각나게 하는 물건이 많이 있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겨울로 접어들면서 고려해야 할 생활비의 상승이 있습니다.

임대료에 청구서가 포함된 숙소의 학생은 임대인이 임대 기간 동안 더 많은 비용을 청구할 수 있는 조항이 있는지 계약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요금을 별도로 지불하는 사람들은 가스 및 전기 요금 상한선의 혜택을 받아야 하지만 올해는 여전히 더 비쌀 것입니다.

웹사이트 Save the Student의 Tom Allingham은 난방 담요에 투자하여 중앙 난방 비용을 절감할 것을 권장합니다.

“약 20파운드에 하나를 살 수 있으며 라디에이터보다 작동 비용이 적게 드는 동시에 멋지고 맛있는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겨울 동안 돈을 더 많이 벌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오피 대기 절약기 또는 스마트 플러그는 전기 사용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그는 덧붙입니다.

“이 에너지 절약형 플러그는 주 장치가 대기 상태가 되면 연결된 모든 장치의 전원을 안전하게 차단합니다.

모드 – 스피커, 게임 콘솔 및 TV에 연결된 기타 모든 것과 같습니다.”

Save the Student에서 실행하는 도구를 포함하여 온라인에는 많은 무료 예산 도구가 있습니다.

지출 요약을 제공하는 앱 기반 은행뿐만 아니라 그는 말합니다.

이것은 오래된 밤나무이지만 문을 열어 두는 것은 당신이 접근하기 쉽게 보이게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들리겠지만, 현관문을 가져오면 uni의 첫 며칠 동안 친구를 훨씬 쉽게 사귈 수 있습니다.”라고 Tom이 말합니다.

“특히 짐을 풀 때 문이 항상 닫혀 있으면 사람들이more news

“작은 창문과 희미한 조명으로 인해 공간이 좁고 약간 어두울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가장 먼저 목표로 삼아야 할 것은 더 밝고 밝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