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성 조개류에 머리부터 발끝까지 마비된 여성

독성 조개류에 머리부터 발끝까지 마비된 여성
수집한 조개류를 먹고 12시간 만에 일시적으로 마비된 뉴질랜드의 한 여성이 자신의 경험을 말했습니다.

Kim Taia는 과학자들이 현재 마오리 부족이 그녀에게 일어난 일이 반복되지 않도록 하기 위해 그녀가 겪은 시련을 일으킨 독소에 대한 테스트를 받도록 돕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말했습니다.

독성 조개류에

2014년 뉴질랜드 북섬 리틀 와이히 비치에서 삐삐(호주와 뉴질랜드 토종 대합 조개 종류)를 채집한 타이아는 먹은 지 30분 만에 입술이 따끔거리기 시작했다.

독성 조개류에

타이아는 뉴질랜드 헤럴드와의 인터뷰에서 “그 이후로 내 얼굴에 영향을 미치는 매우 빠르게 진행됐다”고 말했다. “머리가 마비되기 시작했고 어지러웠어요. 또렷하게 말을 할 수 없었어요.”

해변에서 조개의 재고 이미지입니다. 뉴질랜드의 한 여성이 지역 해변에서 모은 조류 독소가 함유된 조개류를 먹고 마비되었습니다.

구급대원들이 그녀에게 어떤 문제도 발견할 수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Taia는 팔과 손에 감각이 없고 머리가 마취된 것 같은 느낌을 받았다고 설명합니다.

그녀는 “잠에서 깨어나 움직일 수 없었다”고 말했다. “우리는 [병원에] 몇 시간 동안 있었고 나는 점점 약해지고 있었습니다.

숨이 가빠지고 죽는 줄 알았습니다. 나는 숨을 쉴 수 없었다. 나는 그것이 무엇인지에 대한 진단이 없었기 때문에 패닉에 빠졌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의사들은 결국 그녀가 먹은 조개류가 마비성 패류 중독(PSP)을 유발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PSP는 미세한 조류의 일부 종에 의해 생성되는 독소에 의해 발생합니다. 갑각류가 이것을 먹으면 독소가 조직 내부에 남아 차례로 갑각류를 먹는 모든 것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이 독소는 요리로 제거할 수 없으며 조개, 홍합, 굴, 가리비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먹이 사슬에 생물학적으로 축적되어 조개류를 먹는 게 및 기타 종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나는 4박 동안 [병원에] 있었습니다. 길고 고된 과정이었습니다.”라고 Taia가 말했습니다. “나는 활동적이고 건강한 사람에서 완전히 마비된 사람으로 바뀌었습니다.”

원인이 되는 독소인 삭시톡신은 신경계에 작용하여 소비자를 마비시킵니다. more news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알래스카 환경 보건국에 따르면 1밀리그램(0.000035온스)이면 성인을 죽일 수 있습니다.

워싱턴주 보건부는 해독제가 없지만 호흡기를 통해 환자를 살릴 수 있다면 독소가 체내에서 빠져나가면 완전히 회복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Taia는 입원 후 완전히 회복되었습니다.

이 독소를 생성하는 조류의 개체군은 일반적으로 낮지만 조류가 번성하는 동안 존재하는 조류의 양이 인근 조개류에 위험한 수준의 독소를 함유할 수 있습니다.

뉴질랜드의 토이 테오라 공중보건국(Toi Te Ora Public Health Department)은 지난 10년 동안 45건의 PSP 사례를 목격했으며 대부분은 2012년과 2014년에 발생했습니다.

뉴질랜드 Cawthron Institute의 과학자들은 그녀의 마오리 커뮤니티에 조개류가 소비되기 전에 PSP에 대해 테스트할 수 있는 신속한 테스트 키트를 제공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