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만큼 끔찍 하지

러시아만큼 끔찍 하지 않은 우크라이나의 추위, 굶주림, 어둠: 젤렌스키

러시아만큼 끔찍

토토사이트 주민들이 2017년 2월 5일 도네츠크 지역 아브디브카에서 인도적 지원으로 받은 따뜻한 옷을 받기 위해 텐트 밖에 줄을 섰습니다. 2017년 2월 5일 우크라이나의 인화점 주변에서 전투가 진정되었습니다. 트럼프는 유럽연합(EU)의 뒷마당에 평화를 가져오는 데 도움을 주겠다고 약속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러시아가 지역사회의 권력을 장악하기 위해 민간 에너지 구조물에 발포했다는 보고가 있은 후 일요일 밤 자신의 국가에서 연설했습니다. 젤렌스키는 200일 전쟁이 겨울 시즌으로 접어들면서 “테러 행위”가 의도적이라고 말했다.

젤렌스키는 텔레그램 계정을 통해 “깊이 뚫을 수 없는 어둠 속에서도 우크라이나와 문명 세계는 이러한 테러 행위를 분명히 보고 있다”고 말했다. “민간 핵심 기반 시설에 대한 고의적이고 냉소적인 미사일 공격. 군사 시설 없음. 하르키우와 도네츠크 지역은 차단되었습니다. 자포리치아, 드니프로페트로프스크, 수미에서는 권력에 부분적인 문제가 있습니다.”

러시아만큼 끔찍

Zelensky는 주장된 공격에 대한 이 텔레그램 비디오를 공유했습니다.

젤렌스키는 단 하루 전에 우크라이나의 30년 이상의 독립이 이 지역에서 90일의 혹독한 겨울로 끝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가장 힘든 겨울이다. 러시아는 우크라이나의 저항, 유럽의 저항, 세계의 저항을 무너뜨리기 위해 올 겨울 90일 동안 모든 것을 하고 있다. 이것이 러시아가 바라는 것이기에 이것이다. 마지막 주장”이라고 젤렌스키는 말했다.
“우크라이나 독립의 30년 이상을 결정할 90일이 남았습니다. 유럽 연합의 존재 기간보다 더 많은 90일이 결정될 것입니다. 겨울이 우리의 미래를 결정할 것입니다.”

일요일 밤에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식량, 가스, 물이 있든 없든 자신의 나라가 승리할 것이지만 러시아가 없으면 확실히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추위, 굶주림, 어둠, 목마름은 우리에게 당신의 “우정과 형제애”만큼 끔찍하고 치명적이지 않습니다.
젤렌스키는 특히 우크라이나 국민에게 열원을 제공하는 기업과 기반 시설에 대한 러시아의 공습에 대한 방공을 제공하기 위해 자국의 동맹국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촉구합니다.

젤렌스키는 “러시아 미사일의 표적은 사람들에게 열과 전기를 공급하는 기업과 기반 시설이 될 수 있고 또 그렇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이미 더러운 러시아 에너지 자원을 대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이웃 국가에 전기를 수출하고 있으며 수출을 최소 2.5 기가와트,

나중에는 더 많이 늘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를 위해 러시아 군대는 철수해야 합니다. Zaporizhia NPP의 영토입니다. 이 근본적인 유럽의 관심사는 지금, 겨울이 오기 전의 이 시간입니다.” more news

러시아는 1월 말부터 우크라이나 북부와 서부 국경을 따라 군대를 건설하기 시작했고, 2022년 2월 24일 우크라이나를 공격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이후로 양측 모두 많은 사상자가 발생했습니다. 여기에는 우크라이나 민간인, 외국 전사, 우크라이나 군인 및 52,600명 이상의 러시아인이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