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얀마의 쿠데타 이후 의료 붕괴

미얀마의 쿠데타 이후 의료 붕괴

‘공중 보건 시스템이 사실상 붕괴되었습니다.’

미얀마의 공중 보건 시스템은 몇 주 동안 폭력적인 군사 쿠데타로 몰락할 위기에 처해 있으며 의료 중단이 더 큰 비상 사태로 이어질 수 있다는 경고를 촉발했다고 구호 단체가 말했습니다.

미얀마의 쿠데타

토토사이트 2월 1일 미얀마에서 선출된 정부를 축출한 군부의 쿠데타 이후 공중 보건 시스템은 거의 정지 상태에 이르렀습니다.

보안군은 점점 더 치명적인 무력으로 광범위한 시위에 대응했습니다.

인권 감시자들은 3월 24일 현재 최소 286명이 사망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중에는 이번 주에 집에서 총에 맞아 숨진 7세 소녀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유엔 인권 전문가들은 군사적 탄압이 국제법상 반인도적 범죄에 해당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주요 공립 병원의 많은 의사와 간호사가 의료 전달을 심각하게 제한하는 전국적인 시민 불복종 운동에 합류했습니다.

군인들은 또한 주요 공립 병원을 점거하고 부상당한 시위대를 도우려는 응급 구조대원을 포함하여 의료 종사자를 공격했습니다.

이동 제한과 폭력에 대한 두려움은 또한 많은 민간인들이 아직 운영 중인 응급 진료소나 병원에 가는 것을 막습니다.

미얀마의 쿠데타

UN은 거의 모든 COVID-19 테스트와 치료가 중단되었으며 2월 쿠데타 직전에 시작된 코로나바이러스 백신 출시가 어떻게 계속될지 불확실하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임박한 인도적 위기에 대해 매우 걱정하고 있습니다. 공중 보건 시스템이 사실상 붕괴되었습니다.

보안군은 전국 36개 병원을 점거했으며 일부 환자들은 이 병원에서 퇴거당하기도 했다”고 말했다.

그 영향은 생명을 구하는 응급 처치 및 재생산 건강에서 의약품 수입 및 관리 가능한 질병에 대한 치료에 이르기까지 전체 공공 시스템에 영향을 미칩니다.

“생명이 위태로운 사람들이 많다는 뜻입니다.”More news

일부 의료 서비스는 여전히 작동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의사가 응급 서비스를 자원 봉사하고 있으며, 일부 진료소 또는 병원이 문을 열었으며,

지역 사회 단체가 HIV 치료의 격차를 메우기 위해 개입했습니다.

그러나 모든 공중 보건 시스템은 환자 의뢰 및 공급 파이프라인의 복잡한 네트워크에 의존하며 서비스가 중단되거나 차단됨에 따라 이러한

네트워크가 크게 손상되었다고 구호 단체는 말합니다.

Médecins Sans Frontières에 따르면 HIV/AIDS 및 결핵에 대한 미얀마의 국가 프로그램은 이전에 HIV 및 TB에 대해 보건 스포츠부와 협력한 적이 있습니다.

파블로 콜로보스(Pavlo Kolovos) 국경없는의사회 미얀마 대표는 “이는 HIV 항레트로바이러스제를 복용하는 수십만 명의 환자에 대해 우리에게

정말 큰 깃발을 꽂고 있다”고 말했다.

“생명이 위태로운 사람들이 많다는 뜻입니다.”

최근 몇 주 동안 공중 보건 시스템에 대한 영향은 Rakhine, Shan, Kachin과 같은 분쟁 지역으로 확산되었습니다. 이 지역에는 수십만 명의

사람들이 자주 거주하는 국가의 수많은 분쟁으로 인해 자주 실향민이 되고 있으며 주로 지역 또는 국제 사회의 인도적 지원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여러 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