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조, 영장 및 두 개의 생일: 특이한 군주제 사실

백조, 영장 및 두 개의 생일: 특이한 군주제 사실

백조

해외 토토 직원모집 영국의 새 왕은 여권 없이 여행하고 면허 없이 운전할 것이며 영국에서 모든 벙어리 백조를 소유하고 일년에 두 번 그의 생일을 축하하는 전통을 계속할 것입니다.

다음은 영국의 새 군주에 대한 특이한 사실 목록입니다.

면허증 또는 여권 없음

King Charles III는 다른 왕실 구성원과 달리 여권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여권 없이 해외로 여행할 것입니다.

백조, 영장 및 두 개의 생일: 특이한 군주제 사실

문서가 그의 이름으로 발행되기 때문에 여권이 필요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제 모든 문서의 전문에는 “영국 왕실의

국무장관이 있습니다. 폐하의 이름으로 소지자가 방해나 방해 없이 자유롭게 지나갈 수 있도록 하고 필요한

지원과 보호를 제공할 수 있도록 모든 관계자를 요청하고 요구합니다.”

같은 이유로 영국에서 무면허 운전을 할 수 있는 사람은 영국 왕이 유일하다.more news

두 생일

찰스의 어머니인 엘리자베스 2세 여왕에게는 두 번의 생일이 있었습니다. 그녀의 실제 생일은 4월 21일이었고 비공개로 진행되었고, 공식 공개 축하 행사는 여름 날씨가 야외 퍼레이드에 더 좋은 경향이 있는 6월 두 번째 화요일이었습니다. Charles의 생일은 겨울이 시작되는 11월 14일이며 따뜻한 달에 “공식 생일”도 가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의 공개 축하 행사인 Trooping Color는 250년 이상 거슬러 올라가며 1,400명 이상의 군인, 200마리의 말, 400명의 음악가가 참여하여 군사적 정확성을 보여줍니다.

영국 공군이 런던 중심부에 있는 버킹엄 궁전 발코니에서 왕실 가족들이 지켜보는 동안 플라이패스로 절차를 마무리하고 있습니다.

투표 안함

영국 군주는 투표를 하지 않으며 선거에 출마할 수 없습니다. 국가 원수로서 그는 정치 문제에서 엄격하게 중립을 유지해야 합니다. 그들은 의회의 공식 개회에 관여하고, 의회의 법안을 승인하고, 총리와 매주 회의를 개최합니다.

백조, 돌고래와 철갑상어

영국 군주는 단순히 사람들을 다스리는 것이 아닙니다. 12세기 이래로 잉글랜드와 웨일즈 전역의 넓은 바다에 있는 아무 표시도 없는 벙어리 백조는 군주의 재산으로 간주되었습니다.

매년 왕실의 권리는 템스 강(River Thames)에 행사되며, 이곳에서 백조는 이제 보호 조치가 된 전통에서 계산됩니다.

왕실 특권은 영국 해역의 철갑상어, 돌고래 및 고래에도 적용됩니다.

공식 시인

10년마다 영국은 군주를 위한 시를 작곡하는 시상 수상자를 임명합니다. 명예 직위에는 720병에 해당하는 셰리 한 자루가 포함됩니다. 그 전통은 17세기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캐롤 앤 더피(Carol Ann Duffy)는 2009년에 임명되었을 때 여성 최초로 시상 수상자로 지명되었습니다.

그녀는 2011년 윌리엄 왕자의 결혼식, 2013년 엘리자베스 2세 여왕 즉위 60주년, 2018년 해리 왕자의 결혼을 위해 시를 작곡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