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쿠버 36개 팝업 피클볼 코트를 만들 계획입니다.

밴쿠버 36개 옹호자들은 소음 불만이 더 많은 피클볼 시설의 필요성을 강조한다고 말합니다.

밴쿠버의 많은 테니스 코트가 임시 피클볼 코트의 위치로 고려되고 있습니다.

몇 달 간의 계획 후에 Vancouver Park Board와 Vancouver Pickleball Association은 일정을 지정하지 않았지만 여러 테니스 코트를 팝업 피클볼 코트로 바꿀 것입니다.

공원 위원회는 세부 사항이 확정되는 대로 위치와 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안전사이트

협회는 코트가 일시적으로 피클볼 전용으로 사용되고 그물은 캐치 네트 기능으로 낮아진다는 것을 알리는 표지판을 게시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협회는 각 사이트에 휴대용 그물과 자물쇠 상자를 주문했으며 일부 사이트에 앞유리를 설치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테니스장보다 작은 피클볼장 임시라인도 추가될 예정이다.

이번 주 초, Delta 시장은 Pickleball Canada와 Pickleball B.C.의 대통령에게 이 스포츠의 지속적인 성장을 지지하는 편지를 썼습니다.

밴쿠버 36개 팝업

편지에서 George Harvie는 도시에 59개의 코트가 있고 그 중 36개가 2019년 이후 추가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주최측에게 장비 업데이트 및 공이 공을 치는 소음을 줄이기 위한 기타 모범 사례를 추구하여 소음 문제를 해결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Harvie는 CBC의 On Coast와의 인터뷰에서 “피클볼 협회가 함께 모여 더 조용한 패들과 다른 공을 사용하는 연구와 개발을 해야 합니다.

밴쿠버 피클볼 협회(Vancouver Pickleball Association) 회장 그렉 피한(Greg Feehan)은 공의 구성을 바꾸는 것이
스포츠의 성격을 바꿀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부드러운 공은 다르게 튀고 플레이어가 스핀을 가하는 능력에 영향을 미칩니다.

그는 옵션을 모색 중이라는 편지에 대한 응답을 받았다고 말했다. 밴쿠버 36개

“하키 선수들이 스펀지 퍽을 사용하도록 하는 것과 동일할 것”이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Feehan은 도시의 피클볼 코트의 수가 최근 몇 년 동안 확장되었다가 소음에 대한 불만으로 인해 축소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소음 불만에 공감하며, 패들이 공을 치는 소리 외에도 피클볼이 선수들 사이의 잡담으로 가득 찬 “매우 떠들썩한” 스포츠라고 지적합니다.

그는 소음 불만이 예상보다 빠르게 성장한 스포츠를 위한 더 나은 시설의 필요성을 강조한다고 주장합니다.

그는 “피클볼 문제가 아니라 시설 문제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운동 기사 보기

“시정촌이 기꺼이 잔디 둑을 놓을 의향이 있다면, 장벽을 기꺼이 쳐줄 의향이 있다면, 집과 떨어진 곳에 기꺼이 장애물을 놓을 의향이 있다면 이것은 더 이상 문제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Feehan은 팝업 법원을 고려 중인 밴쿠버 법원은 주택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 소음 불만을 최소화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지역 테니스 선수들의 반발이 있을 수 있음을 인정했지만 도시에는 거의 200개의 공공 테니스 코트가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협회가 도시에 제안을 할 당시에는 높은 성장률을 보인 스포츠인 피클볼 전용 코트가 7개에 불과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