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부항공, 하노이-시엠립 항공편으로

뱀부항공, 하노이-시엠립 항공편으로 캄보디아 데뷔
베트남의 레저 항공사 뱀부항공(Bamboo Airways)은 관광 전망의 부활을 알리기 위해 일요일 하노이에서 씨엠립행 항공편을 시작했다.

베트남 수도에서 출발하는 처녀 비행기가 토요일 오후 7시 20분에 씨엠립 국제공항에 착륙하여 양국 관광객들의 여행 옵션이 향상되었습니다.

뱀부항공

뱀부항공 관계자는 현대식 엠브라에르-190 항공기를 운용하고 있어 승객들에게 “최대의 편리함과 비행 경험”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뱀부항공(Bamboo Airways)의 타크 피에르 호앙(Thach Pierre Hoang) 부사장은 성명을 통해 “항공사가 국제선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첫 번째 하노이-시엠립 직항 항공편은 국제적 입지를 확장하기 위한 우리의 여정에서 뱀부항공이 다음으로 노력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씨엠립 국제공항에서 5성급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 더 많은

노선과 함께 이 귀중한 파트너십을 활용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라고 Hoang은 말했습니다.

그는 새로운 비행이 양국의 협력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베트남-캄보디아 신규 노선이 항공교량으로서 중요한 역할을 다하고 관광, 경제, 문화 등 모든 면에서

양국의 발전에 실질적인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뱀부항공

캄보디아 공항의 최고 상업 책임자인 Stephen King은 캄보디아의 3개 국제 공항을 운영하는 회사가

Bamboo Airways를 환영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국가.

먹튀검증커뮤니티 “이 어려운 시기에 새로운 항공사를 맞이하는 것은 획기적인 일입니다.

오늘 밤부항공을 환영합니다.

우리는 승객들이 베트남의 활기찬 수도인 하노이와 멋진 도시인 씨엠립을 연결하는 항공사의 새로운 서비스가 제공하는 추가 선택에 감사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King은 성명에서 말했습니다.

그는 새로운 개발이 관광 전망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국제 관광객들은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인 앙코르 고고학 단지를 방문하기 위해 씨엠립 공항에 의존합니다.

“이는 캄보디아 당국이 주도하는 성공적인 예방 접종 캠페인과 이후 왕국의 국경 개방 이후 관광 산업이 재건되었다는 또 다른 신호입니다.

앞으로 몇 달 안에 뱀부항공과 제휴하여 양국 간의 새로운 노선을 환영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코비드-19 대유행 이후 2021년 12월에 운영을 재개한 씨엠립 국제공항에는 현재 싱가포르, 방콕,

쿠알라룸푸르, 호치민, 다낭, 하노이를 오가는 항공편과 2개의 국내 연락 담당자가 있습니다.more news

캄보디아 공항의 보도 자료에 따르면 하노이와 씨엠립을 연결하는 새로운 서비스는 풍부한 유산으로 알려진

아시아에서 가장 매력적인 두 도시와 ‘삶의 삶(douceur de vivre)’ 간의 지점 간 여행을 복원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회사 측은 “두 곳의 국제공항 허브를 활용해 여객들의 여행 옵션을 강화하고 관광산업 성장을 촉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주 방콕항공은 씨엠립행 일일 직항편 재개를 발표했다.

보고서에 따르면 방콕(수완나품 공항)-씨엠립 노선은 ATR72-600 항공기로 운영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