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 미사일 이달 들어 네 번째 해상 발사체 발사

북한 미사일 최근 몇 달 동안 새로운 미사일 시험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북한이 월요일 미국과의 외교 중단과 전염병 국경 폐쇄 속에서 군사력을 과시하려는 명백한 목표로 이번 달 네 번째 무기 발사에서 2개의
의심되는 탄도 미사일을 바다에 발사했다고 한국과 일본 관리들이 말했다.

합동참모본부는 북한이 평양 국제공항이 있는 순안 일대에서 탄도미사일 2발을 발사했을 가능성이 있다고 밝혔지만, 얼마나 멀리 날아갔는지는 즉각 밝히지 않았습니다.

픽365 픽삼육오

일본 총리실은 북한의 탄도미사일 발사 가능성을 감지했다고 밝혔지만 자세한 내용은 즉각 밝히지 않았다.

북한 미사일 발사

기시다 후미오 총리는 정부에 발사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고 선박과 항공기의 안전을 보장할 것을 지시했습니다.

일본 해안경비대는 성명을 통해 일본 연안을 항해하는 선박에 낙하물에 주의할 것을 촉구했지만 선박이나 항공기에 즉각적인 피해는 보고되지 않았다.

미사일 발사 북한

발사는 북한이 지난주 바이든 행정부가 부과한 새로운 제재에 대한 명백한 보복으로 1월 5일과 1월 11일에 극초음속 미사일로 알려진 한
쌍의 비행 시험과 금요일 기차에서 탄도 미사일을 시험 발사한 후 나왔다. 지속적인 테스트 출시를 위해

북한은 최근 몇 달 동안 이 지역의 미사일 방어를 압도하도록 설계된 새로운 미사일 시험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일부 전문가들은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양보를 위한 협상을 제안하기 전에 미사일 발사와 터무니없는 위협으로 미국과 주변국을 압박하는 검증된 기술로 회귀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북한이 핵무기 프로그램을 포기하도록 설득하려는 미국 주도의 외교적 노력은 트럼프 행정부가 핵 능력을 부분적으로 포기하는 대가로 대규모 제재 완화 요구를 거부한 후 2019년에 무산되었습니다.

해외 기사 보기

김 위원장은 이후 팬데믹 관련 국경 폐쇄와 미국 주도의 지속적인 제재로 인해 국가 경제가 큰 어려움을 겪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가장 강력한 생존 보장이라고 분명히 생각하는 핵무기를 더욱 확장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그의 정부는 지금까지 북한이 제재와 한미 연합 군사 훈련을 설명하는 데 주로 사용하는 용어인 “적대적 정책”을 먼저 포기해야 한다고 말하
면서 전제 조건 없이 대화를 재개하라는 바이든 행정부의 요청을 거부했습니다.

지난주 미 재무부는 이달 초 북한의 시험 발사에 대응해 북한의 미사일 프로그램에 필요한 장비와 기술을 확보하는 역할을 했다는 이유로 북한 5명을 제재했다.

미 국무부는 북한의 대량살상무기 활동에 대한 광범위한 지원을 이유로 다른 북한인, 러시아인 및 러시아 회사에 대해 제재를 명령했습니다.
바이든 행정부는 또한 북한의 계속되는 핵실험에 대해 유엔의 추가 제재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