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균형 개인을 위한 부의 피라미드

불균형

전 세계적으로 개인을 위한 부의 피라미드 불균형
하나 이상의 영역에서 개선을 장려하는 것과 억압을 조장하는 것 사이의 균형을 주의 깊게 모니터링해야 합니다.
그러나 이 논의는 부에 관한 이 균형에 주로 초점을 맞춥니다.
이것을 고려할 때, 어떤 사람들은 우리 세계에서 극도로 부유한 사람과 극도로 가난한 사람 사이의 격차가 커지고 있다고 주장할 수 있습니다.

우리계열

또한 우리가 중산층의 삶의 질이라고 생각하는 것,
나아가 세계 산업화된 지역의 중산층을 구성하는 인구의 수도 줄어들고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물론 일부 사람들은 세계의 산업화된 지역에서 대부분의 사람들의 평균 삶의 질이 떨어지고 있다고 주장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세계의 비공업화된 지역의 극빈자들의 숫자는 약간 줄어들고 있으며 이러한 지역이 산업화되면서
중산층이 증가하고 있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사실일 수 없습니까? 다음 가정은 내 자신의 편향된 인식에서 나온 것입니다.

세계의 이미 산업화된 지역의 빈곤층은 각 지역에서 빈곤층이 어떻게 결정되는지에 따라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한편 세계의 일부 산업화되지 않은 지역의 가난한 사람들의 수는 결정 기준에 따라 약간 줄어들고 있습니다.

산업화된 지역의 중산층은 그들의 결단력에 의해 불균형 크게 줄어들고 있습니다.

세계의 산업화되지 않은 지역의 중산층은 결단력에 따라 약간 성장하고 있습니다.

지역과 산업화되지 않은 지역 모두에서 부유한 사람들, 특히 극도로 부유한 사람들의 재산은 다른 모든 계층의 재산에 비례하여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를 보면 전 세계적으로 부의 불균형 심화되고 있다고 주장할 수도 있다. 그러나 나는 개인적으로 평균 중산층이 증가하는 것처럼 보이는 것은 주로 세계의 전반적인 경제적 풍요의 성장에 비해 중산층을 보거나 결정하는 기준이 더 빨리 낮아지고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금전적 부는 일반적으로 피라미드로 간주됩니다. 경제적인 관점에서 피라미드의 구조적 안정성은 안정적으로 보일 수 있으며 일부는 수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우리가 부의 관점에서만 볼 것이 아니라 인구 관점에서도 봐야 한다고 믿습니다.

인구의 관점에서 보면, 우리는 적은 부를 가진 큰 인구와 상당한 부를 가진 소수를 볼 수 있습니다. 나는 현실이 거꾸로 된 피라미드로 가장 잘 묘사되어 있다고 믿습니다. 가난한 사람들의 인구는 더 크고 팽창하는 상단으로 표현되고 부는 뾰족한 기반의 소수에게 아래로 흘러갑니다. 상당한 양의 부를 가진 소수와 적은 부를 가진 다수. 가난한 사람들의 크고 성장하는 부분을 지원하는 매우 훌륭하고 부유한 지점. 이 흐름에 더하여 축소되는 중산층의 인구 이동 또는 피라미드의 중간이 있는데, 인구가 이 거꾸로 된 피라미드의 확장되는 상단으로 흐르는 나머지 피라미드보다 더 빨리 축소될 수 있습니다.

정치뉴스

피라미드는 균형을 유지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스스로 균형을 잡으려고 할 것입니다. 인류의 역사를 통틀어 이와 유사한 시나리오는 종종 당시의 현재 구조를 붕괴로 이끌었습니다. 과거에는 극심한 불균형 재분배 또는 혁명으로까지 이어졌습니다. 그리고 화폐적 부의 재분배 또는 혁명의 이러한 빠르고 극적인 사례 중 다수는 폭력적인 결과와 결론으로 ​​이어졌습니다. 그래서 나는 오늘날의 세상에서 우리가 정말로 폭력적인 결론을 용인할 수 있는지 묻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