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작가 전설 블랙 앨버타 카우보이 생명 불어 넣습니다

사진 작가 ‘진정한 이민자 이야기, 성공의 진정한 예’

앨버타에서 가장 전설적인 흑인 카우보이는 뛰어난 기수, 농사 기술, 좋은 천성으로 유명했습니다.

노예 상태에서 태어난 John Ware는 1865년 미국 남북 전쟁 중에 자유를 얻은 후 이 주로 이주한 흑인 중 한 명이었습니다. 그와 그의 아내 Mildred는 결국 알타 주 밀러빌에 정착했습니다.

그가 직면한 차별과 인종 차별에도 불구하고 Ware는 그 지방의 민속 전설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는 최근 자신의 이야기로 에드먼튼 사진가에게 영감을 주었습니다.

에볼루션카지노 가입쿠폰

Black History Month의 프로젝트를 계획할 때 포토그래퍼 Dickson Obasuyi는 Ware의 이야기를 접하고 즉시 매료되었습니다.

Obasuyi는 CBC Edmonton의 Radio Active와의 인터뷰에서 “처음부터 시작하여 어딘가에 도달하는 그의 능력은 모든 이민자가 목표로 하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모든 이민자들처럼 술집에서 일자리를 얻었습니다.”

이제 그의 뮤즈가 된 Obasuyi는 한 달에 걸친 철저한 조사를 수행했습니다.

처음부터 Obasuyi는 카우보이와 그의 가족을 최대한 정확하게 묘사하기 위해 카우보이와 그의 가족을 매우 닮은 모델로 카우보이의 이야기를 재현하고 싶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사진 작가 전설

“사진은 내 사진에서 그를 연기할 그의 [Ware] 얼굴 특징을 가진 사람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여기를 들어 | 포토그래퍼는 John Ware의 삶을 재현합니다.

Obasuyi는 Ware의 이야기를 가능한 한 정확하게 묘사하고 싶었습니다. 즉, 1800년대 후반에 입었을 것과 유사한 의상을 찾아야 했습니다.

사진 촬영을 위해 Obasuyi는 Value Village, Kijiji 및 St Albert의 Everything and Everything Vintage 부티크에서 많은 의상을 구매했습니다.

Obasuyi는 “운 좋게도 Fort Edmonton Park 경영진과 아이디어를 공유했을 때 즉시 아이디어가 훌륭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과거를 방문하기에 적합한 위치에서 사진을 촬영했습니다. 사진 작가

프로젝트에 대한 지원을 표시하기 위해 공원 관리는 Obasuyi가 무료로 장소를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했습니다.

프로젝트는 Obasuyi가 포트 에드먼튼 공원과 도시 동쪽의 스틸 메도우즈 랜치 사이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으로 시작되었습니다.

그는 “예측할 수 없는 앨버타 날씨에 대해 조금 걱정했다”고 말했다. “날이 너무 추우면 야외 사진을 찍는 게 재미없을 테니까. 다행히 그날 날씨는 우리에게 유리했다.”

Ware는 입양된 집에 오래 지속되는 유산을 남겼습니다. 동료 카우보이들은 그가 죽은 후에도 오랫동안 그를 기억했습니다.

다른 기사 보기

전설에 따르면 그는 가장 사나운 야생마를 훈련하고 18개월 된 황소를 등에 업어 낙인을 찍을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민자들에게 Ware의 이야기는 인내, 근면 및 동기 부여 중 하나입니다.

Obasuyi는 “John과 Mildred의 이야기는 노력, 희망, 집중, 인내, 결단력, 겸손의 실화이며, 약간의 운이 따라야 성공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진정한 이민자 이야기, 누구나 긍정적인 마인드로 이룰 수 있는 진정한 성공 사례”

Ware는 캐나다 서부에서 자신과 그의 9999(포나인) 또는 워킹 스틱 소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설립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