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이 주민들은

상하이 주민들은 중국의 COVID 검역소의 인적 비용에 의문을 제기합니다.
Lu(99세)는 상하이의 Donghai 노인 요양 병원에 오랫동안 거주했으며 그녀의 사랑하는 사람들은 그녀가 상하이에서 가장 큰 그러한

센터에서 24시간 보살핌을 받고 있다고 확신합니다.

상하이 주민들은

오피사이트 코로나19가 지난달 중국에서 가장 큰 도시를 강타하기 전, 중국 최악의 대유행병이 발생해 1,800개 병상 규모의 시설에서

여러 환자, 의사 및 간병인을 감염시켰습니다.

질서 정연한 사람들은 소셜 미디어에 도움을 요청하는 외침을 올리며 압도당했다고 말했습니다.

친척들은 로이터에 여러 명이 사망했다고 말했다.

친척들이 그녀를 성으로만 식별해달라고 요청한 Lu는 관상동맥 심장병과 고혈압을 앓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코로나19에 감염돼 증상이 없었지만 격리 시설로 옮겨졌다는 소식이 가족들에게 3월 25일 알려졌다.more news

그녀는 7일 후 그곳에서 사망했으며 사인은 그녀의 기저 질환으로 기재되어 있다고 그녀의 손녀가 말했습니다.

Lu의 마지막 날에 대해 그녀가 가진 질문 중 하나는 노인 환자가 중국의 검역 규칙에 따라 자신의 상태에 가장 익숙한 간병인과 별도로

격리되어야 하는 이유였습니다.

그녀의 좌절은 중국의 코로나바이러스 무관용 정책에 대한 많은 사람들의 좌절을 반영합니다. 양성 판정을 받은 모든 사람은 증상이

있든 없든 전문 격리 장소에 격리해야 합니다.

상하이는 국가의 엄격한 정책에 대한 테스트 케이스가 되었습니다.

자택 격리는 선택 사항이 아니며 대중의 분노가 변화를 촉발할 때까지 상하이는 COVID-양성 자녀를 부모로부터 분리하고 있었습니다.

상하이 주민들은

3월 1일부터 4월 9일까지 중국의 금융 허브는 약 180,000명의 지역 전염 감염을 보고했으며 이 중 96%는 무증상이었습니다.

그 기간 동안 사망자는 없다고 보고했다.

일요일에 전화를 받은 둥하이 직원은 질문에 대한 답변을 거부했으며 로이터는 반복되는 전화에 응답하지 않는 다른 부서로 연결했습니다.

코멘트를 요청받은 상하이 정부는 검역소 중 한 곳의 1인칭 기록이 담긴 현지 언론 보도를 보냈다.

익명의 저자는 충분한 식사와 약을 받았지만 사람들에게 귀마개와 눈 마스크를 가져갈 것을 권장하면서 그러한 장소가 끔찍하다는

두려움을 없애고 싶었다고 말했습니다.

당국은 더 이상의 논평을 하지 않았다.

미국은 금요일 자국민에게 “현지법의 자의적 시행과 코로나19 제한으로 인해” 중국 여행을 재고할 것을 권고하면서 중국의 COVID

접근 방식에 대해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베이징은 미국의 우려를 “근거 없는 비난”이라고 일축했다.

Lu가 격리되었을 때 가족은 “누가 그녀를 돌볼 것인가? 의료진, 의료진이 있습니까?”라고 물었습니다. 그녀의 손녀가 말했습니다.

“할머니는 혼자 살 수 있는 분이 아니다.

그녀는 “간병인이 코로나에 걸렸고 증상이 없다면 왜 함께 지낼 수 없었습니까?”라고 말했습니다.

“이번에 상하이에서 일어나는 혼란과 비극은 정말 잔인한 정책으로 귀결됩니다.”

성을 추(Qiu)로 지은 둥하이 환자 션 페이잉(Shen Peiying)의 친척은 검역 정책이 4월 3일 병상에 누워 있던 72세의 사망에 기여했다고 말했다.

그는 중국의 건강 앱에서 본 검사 기록을 인용해 그녀는 코로나에 걸리지 않았다고 말했다. 몇 주 동안 거의 연락을 취하지 않은 후

직원이 전화를 걸어 Shen이 흉부 감염으로 사망했다고 말했습니다.

Qiu는 그녀의 일반 간병인이 격리된 후 그녀가 받은 치료와 같은 답이 없는 질문을 인용하여 그녀의 화장 동의를 거부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