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Adnan

새로운 Adnan Syed 시험판의 가능성은 ‘최고의 원격’이라고 ‘직렬’ 호스트가 말합니다.

새로운 Adnan

오피사이트 추천 여기에서 Adnan Syed가 2022년 9월 19일 월요일, 메릴랜드주 볼티모어의 커밍스 법원을 떠나는 모습이 보입니다. “Serial” 팟캐스트 진행자 Sarah Koenig는 쇼의 새 에피소드에서 Syed의 출시에 대해 설명합니다.

Serial의 새로운 에피소드가 화요일에 공개되었으며 진행자 Sarah Koenig는 Adnan Syed의 살인 유죄 판결을 취소하기로 한 볼티모어 판사의 월요일 결정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Koenig는 팟캐스트에서 “Adnan의 사건은 엉망이었습니다. 엉망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볼티모어 시 경찰은 검찰에 누군가를

다시 사건에 회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그러나 나는 주정부가 Adnan을 다시 기소하려고 시도할 가능성은 기껏해야 희박하다는 것을 압니다.”

Syed(41세)는 1999년 고등학교 동창이자 전 여자친구인 Have Min Lee를 살해한 혐의로 2000년에 유죄 판결을 받은 후 23년 동안

감옥에서 복역했습니다. 월요일, 순회 법원 판사 Melissa Phinn은 Syed의 유죄 판결을 취소하고 그의 석방을 승인했습니다.

이 사건은 2014년 Serial의 첫 번째 시즌이 출시된 후 많은 대중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Koenig의 보도는 Lee의 죽음에 중점을

두었고 Syed의 유죄 판결로 이어진 검찰의 증거에 대한 주요 세부 사항을 면밀히 조사했습니다. Syed의 사례에 대한 Serial의

보도는 또한 팟캐스트가 큰 성공을 거두게 했으며 Koenig는 2015년 Time Magazine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100인” 목록에 선정되었습니다.

새로운 Adnan

핀이 판결을 발표했을 때 코닉은 월요일 법정에 있었다.

기자는 화요일의 팟캐스트 에피소드에서 “어제 공정성에 대한 이야기가 많이 나왔다. “그러나 모든 실제 증거를 무효화하기 위해 주에서 제출한 대부분의 내용은 1999년에 경찰과 검사에게 알려졌거나 알 수 있었습니다.”

코닉은 “그래서 정부가 스스로의 잘못을 공개적으로 인정하는 날에도 20년 이상 자체 수정하는 시스템을 구축했기 때문에 공정성의 승리에 기분이 좋지 않다. 그리고 그것이 바로 이 사례다. .” Koenig는 Syed가 석방된 후 월요일에 볼티모어 법원 밖에 있는 장면에 대해서도 설명했습니다.

그녀는 “수십 년 동안 그의 석방을 위해 논쟁을 벌여온 사람들로부터 몇 년에 걸친 분노와 좌절의 억눌린 긴장이 갑자기 보도에 풀려 캘버트 스트리트로 흘러들었다”고 말했다.

“Adnan은 아무 말도 하지 않았고 보안관 대리인이 그를 서둘러 흰색 밴으로 몰아넣는 동안 침착함을 유지했습니다.”라고 Koenig는 말했습니다.

“아드난과 나는 수년 동안 계속해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최근에 그는 자신보다 앞서지 않고 자신의 희망을 억누르려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Koenig는 또한 Syed가 석방된 후 월요일 볼티모어 법원 밖의 장면을 설명했습니다. more news

그녀는 “수십 년 동안 그의 석방을 위해 논쟁을 벌여온 사람들로부터 몇 년에 걸친 분노와 좌절의 억눌린 긴장이 갑자기 보도에 풀려 캘버트 스트리트로 흘러들었다”고 말했다.

“Adnan은 아무 말도 하지 않았고 보안관 대리인이 그를 서둘러 흰색 밴으로 몰아넣는 동안 침착함을 유지했습니다.”라고 Koenig는 말했습니다. “아드난과 나는 수년 동안 계속해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최근에 그는 자신보다 앞서지 않고 자신의 희망을 억누르려는 것처럼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