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한 수영장 사진

수년 동안 그녀의 가장 섹시한 수영복 모습을 확인하십시오.

섹시한

Malaika Arora는 세련된 검은색 수영복을 입고 수영장으로 들어서며 여름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여배우 오브리 마일즈(Aubrey Miles)가 3월 16일 42번째 생일을 축하하고 특별한 날을 기념하기 위해 인스타그램에 토플리스 사진을 올렸습니다.

“그때부터 내 바이브. 40대가 되면서 갑자기 내가 부끄러움도 없고 숨길 것도 없다는 걸 깨달았어. 그래도 숨길 게 뭐 있어?” 그녀가 적었다. 

“나는 내가 선택한 자유가 얼마나 재미있는지 공유하고 있습니다. 나는 이제 42이고 몇 년을 더 살고 싶습니까? 30 또는 42 년 더? 흠 그래서 나는 그것을 위해 간다. ! 나는 내 삶을 자유롭게 하지만 조심스럽게 살려고 노력합니다. 그것이 의미가 있다면.”

Aubrey의 오랜 파트너 Troy Montero도 Instagram 게시물을 통해 그녀를 맞이했습니다.

섹시한 “내 사랑 생일 축하해”라고 적었다.

Miles와 Montero에게는 Hunter와 Rocket이라는 두 자녀가 있습니다. Miles에게는 이전 관계와 함께 Maurie라는 아들도 있습니다. 

Instagram의 이전 게시물에서 Miles는 자녀에게 섬 생활을 맛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가족과 함께 한 달 동안 보라카이에서 생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몬트리올, 캐나다 – 오타와는 목요일 러시아 침공을 피해 도망친 우크라이나인들에게 최대 3년 동안 임시 캐나다 거주 허가를 제공하는 새로운 이민 프로그램을 수립한다고 발표했습니다.

특히 중서부 지역에 많은 우크라이나 디아스포라가 있는 캐나다는 성명에서 “우크라이나인과 국적에 관계없이 직계 가족은 최대 3년 동안 임시 거주자로 캐나다에 머물 수 있다”고 밝혔다.

지원자는 온라인으로 지원해야 하며 지문과 사진 형태의 생체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우크라이나 난민은 취업 허가와 유학 허가를 동시에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미 캐나다 땅에 정착한 우크라이나인과 그 가족도 새로운 조치의 혜택을 받을 것이며 “방문자 신분 또는 취업 허가를 3년 연장하거나, 새로운 취업 또는 유학 허가를 신청하거나, 기존 허가를 연장”할 수 있습니다.

목요일 발표된 유엔 집계에 따르면 2월 24일 러시아의 치명적인 침공이 시작된 이후로 30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우크라이나를 탈출했으며 그 중 절반 이상이 폴란드로 피신했다.

은꼴

마닐라 – 1월 실업률이 6.4%로 감소했다고 주 통계국이 금요일 밝혔다.

국가통계학자인 데니스 마파(Dennis Mapa)는 가상 브리핑에서 이 수치는 293만 명의 필리핀 실업자에 해당한다고 말했다.

필리핀 통계청(Philippine Statistics Authority)은 1월 실업률이 2021년 10월의 이전 노동력 분기별 결과에 비해 낮고 실업률이 7.4%로 350만 필리핀 실업자에 해당한다고 밝혔습니다.

1월의 월 실업률도 12월의 6.6%인 327만 명보다 낮습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