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환도로의 ‘인간 신호등’은 도시를 제공합니다.

순환도로의 ‘인간 신호등’은 도시를 제공합니다.
날카로운 날카로운 휘파람과 운전자와 보행자 모두에게 끊임없이 외치는 지시로 Ry Kouk은 프놈펜에서 가장 붐비는

교차로 중 하나를 통제합니다. 그와 그의 가벼운 지팡이는 거리 271과 506의 비품입니다.

순환도로의

먹튀사이트 검증 보응톰푼 신호등 근처에서 271번가를 건너는 사람들은 그가 경비원으로 근무하는 빵집 앞 혼잡을 완화하는 데 기여한 것을 모두 인정합니다.

교차로를 자주 지나가던 찬 치타는 짖는 지시에 깜짝 놀랐지만 잘했다고 한다.

“그가 처음으로 교통 지팡이를 들고 멈추라고 명령했을 때 나는 그의 엄한 목소리와 표정에 겁에 질렸습니다. 그의 엄격한 태도는 그가

교통 관리에 매우 효과적인 이유 중 하나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more news

Kouk는 새벽 4시에 일어나서 출근하기 위해 옷을 입습니다. 그는 유니폼을 입고 가벼운 지팡이를 허리띠에 묶습니다. 마지막으로 그는

깨끗한 흰 장갑을 끼고 자전거를 타고 Kandal 지방 Kandal Stung 지역의 Siem Reap 코뮌에서 긴 통근을 시작합니다.

Kouk 씨는 매일 20km를 자전거로 출퇴근할 수 없어 툭툭에 자전거를 태우고 Stung Meanchey Bridge까지 가서 라이딩을 시작한다고 설명합니다.

그는 아침 6시 30분까지 빵집에 도착합니다.

순환도로의

“저는 하루 중 가장 붐비는 세 시간이나 특히 혼잡이 심한 시간대에 교통을 통제합니다. 그리고는 경비원으로 복귀한다”고 설명했다.

그는 거의 20년 동안 그곳에서 경비원으로 일했다고 말했다. 그의 상사는 고객을 포함한 모든 운전자에게 더 나은 교통 관리를 권장했습니다.

“제가 너무 깐깐하다고 생각하는 분들도 계시는데 저는 그저 책임감을 가지고 진지하게 임할 뿐입니다. 나는 너무 가혹하지

않지만 과속 운전자들에게 속도를 줄이라고 경고하는 것이 더 기쁩니다! 때때로 나는 모든 사람들이 내 지시를 들을 수 있도록 목소리를 높여야 한다”고 그는 포스트에 말했다.

“어떤 사람들은 나에게 화를 내며 소리를 지르지만, 내가 길에 있는 모든 사람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다른 사람보다 누구에게도 호의적이지

않다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경적을 울린다고 해서 우선권이 주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또한 사람들은 속도를 줄이고 방향 지시등 사용에 주의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19세의 제과점 직원인 Sovanna Rea는 Kouk을 오랫동안 알고 지냈습니다. 그녀는 그의 진지한 모습이 그의 부드러운 성격을 속였다고 말했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다른 차선이 움직일 수 있도록 도로의 한쪽을 차단할 때와 같이 그의 지시에 따릅니다. 모든 사고는 그의 지시를

무시하는 사람들 때문에 발생했다고 그는 말했다.

그는 일부 운전자들이 지시를 받았을 때 정차에 실패했지만 자신의 안전은 걱정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거의 20년이 지난 후 그는 자신의 경험이 자신을 보호할 것이라고 확신했습니다.

그는 매일 30,000리엘을 지불하여 자전거를 고향 마을에서 Stung Meanchey까지 운반한 후 자전거를 타고 출근합니다.

“대부분의 친절한 통근자들이 나에게 1-2,000리엘을 주기 때문에 나는 일반적으로 하루에 약 50,000리엘을 번다. 이것은 내가 통근 비용을

지불할 수 있고 아내에게 줄 수 있는 20,000이 여전히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또한 다른 구매를 위해 약 $120의 급여를 절약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