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조레스 제도 인근 바다 화재 발생 견인 예정

아조레스 제도 선원 전원 무사히 배에서 대피, 인명피해 없어

포르쉐, 아우디, 벤틀리 등 차량 4,000여 척을 실은 배는 아조레스 제도 해안 근처에서 화재가 났으며 다른 유럽 국가나 바하마로 견인될 것이라고 가장 가까운 항구의 선장이 금요일 로이터에 말했다.

Hortas 항구의 Joao Mendes Cabecas 대령은 차량 운반선 Felicity Ace에 탑재된 전기 자동차의 리튬 이온 배터리에 불이 났으며 화재를 진압하려면 전문 장비가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카지노 알공급

배터리가 처음으로 화재를 촉발했는지 여부는 분명하지 않았습니다.

카베카스는 “배는 한쪽 끝에서 다른 쪽 끝까지 불타고 있다… 수면 위 약 5m 높이에서 모든 것이 불타고 있다”고 말했다.

포르투갈 해양 당국이 제공한 사진에 따르면 뱃머리와 200미터 길이의 측면을 따라 심각한 화상을 입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Refinitiv 데이터에 따르면 이 선박은 2005년에 건조되었으며 17,738톤의 중량을 운반할 수 있습니다.

아조레스 제도 인근 바다

카베카스는 예인선이 지브롤터와 네덜란드에서 오는 중이었고 3척은 수요일까지 도착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그는 선박이 너무 커서 항구에서 무역을 차단할 수 있기 때문에 아조레스 제도로 견인될 수 없다고 덧붙였다.

Boskalis는 네덜란드 해양 엔지니어 Boskalis가 소유한 Smit Salvage의 16인 구조 팀이 화재 진압을 돕기 위해 배에 파견되었다고 말했습니다.

Snowscape Car Carriers SA가 소유하고 Mitsui O.S.K가 관리하는 파나마 국적 선박. Lines Ltd는 Maritime Traffic 웹 사이트를 기반으로 Volkswagen 공장이 있는 독일 Emden에서 미국 Davisville로 여행 중이었습니다.

미쓰이 OSK Lines Ltd와 Smit은 논평 요청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아조레스 제도

포르투갈 해군은 성명을 통해 이날 화재가 발생해 승조원 22명이 대피했으며 인명 피해는 없었다고 밝혔다.

폭스바겐 소유의 자동차 브랜드 대변인은 약 1,100대의 포르쉐와 189대의 벤틀리가 탑승했다고 밝혔습니다. 폭스바겐의 또 다른 브랜드인 아우디도 자사 차량 중 일부가 배에 있다고 확인했지만 몇 대인지는 밝히지 않았다.

폭스바겐은 탑승한 총 차량 수를 확인하지 않았으며 추가 정보를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자동차 리뷰 채널 “The Smoking Tire”의 팔로워가 100만 명이 넘는 유튜버인 Matt Farah는 트위터에서 자신이 주문한 포르쉐가 배에 타고 있었다고 한 자동차 딜러로부터 연락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최신 기사 보기

파라는 트위터에 “내 차가 지금 바다 한가운데에 불이 났을 가능성이 있는 표류하고 있다”고 말했다.

수요일에 촬영된 이미지는 화재가 발생한 후 Felicity Ace의 항공 사진을 제공합니다.

위에서 본 Felicity Ace 선박은 금요일에 독일 Emden에서 R.I. Davisville로 항해 중이었습니다. 이 선박은 수요일에 포르투갈의 Azores 제도 연안에서 바다에서 화재를 일으켰으며 지금은 견인되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