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드론 등록 도입

영국 드론 등록 도입

토토사이트 추천 영국, 드론 등록 도입
드론 등록을 도입하는 것은 “사람들이 즐겁게 지내는 것을 막는 것이 아닙니다”.

영국 정부는 소형 무인기 소유자를 위한 드론 등록 및 안전 인식 교육을 도입할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무게가 250g(8oz) 이상인 드론을 소유한 모든 사람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드론 제조사 DJI는 이번 조치에 찬성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규칙이 어떻게 시행될 것인지에 대한 일정이나 확고한 계획은 없으며 교통부는

“아직도 문제가 해결되어야 한다”고 인정했습니다.

드론 안전 인식 테스트에는 잠재적인 비행가가 “영국의 안전,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 규정을 이해하고 있음을 입증해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이 계획에는 교도소와 공항과 같은 지역 주변에 GPS 좌표를 사용하여 비행 금지

구역을 드론에 프로그래밍하는 지오 펜싱의 확장도 포함됩니다.

‘대중을 보호하라’
Martin Callanan 항공부 장관은 “우리의 조치는 드론의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하면서 대중을 보호하는 것을 우선시합니다.More News

“드론은 수리를 위해 운송 인프라를 검사하거나 수색 및 구조 작업에서 경찰과 소방 서비스를 지원하고 생명을 구하는 데에도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영국 드론 등록 도입

“그러나 모든 기술이 그렇듯이 드론도 오용될 수 있습니다. 드론을 등록하고 사용자 교육을 위한 안전 의식 테스트를 도입함으로써 우리는 대중을 보호하기 위해 의도하지 않은 영공 제한 위반을 줄일 수 있습니다.” 드론과 관련된 심각한 사고는 아직 없습니다. , 그러나 상업용 항공기의 아차사고에 대한 여러 보고가 있었습니다. 드론을 이용해 교도소 수감자에게 마약을 전달하는 사건도 발생했다.
드론이 ‘홍수’ 불만 제기
영국 최초의 경찰 드론 유닛
영공 드론 날린 남성, 벌금형

켄트 대학의 법학 강사인 앨런 맥케나(Alan McKenna) 박사는 “등록이 그 자리를 차지한다. 나는 그것이 전단지의 마음을 집중시킬 것이라고 주장하지만 그것이 마법의 해결책이 될 것이라고 말할 수는 없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단순히 시스템에 포함되지 않는 사람들이 있을 것입니다. 그건 불가피합니다.” 미국의 유사한 등록 규칙은 2017년 3월 법원에서 성공적으로 이의를 제기했으며 그 결과 현재 비상업적 전단지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McKenna 박사는 또한 경찰이 드론 소유자를 식별할 수 있는 방법과 사고 발생 시 개인 책임 보험도 법적 요건이어야 하는지에 대한 문제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상식’
DJI 대변인 Adam Lisberg는 이 계획이 “합리적인 상식”처럼 들린다고 말했습니다.

“사실은 영공의 사용자가 여러 명이며 대중은 공중에 접근할 수 있어야 합니다. 우리는 그것을 굳게 믿습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시스템이 필요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이 모든 문제에서 문제는 합리적인 중간 지점이 어디에 있습니까? 드론을 금지하는 것은 비합리적이며 규칙이 없는 것도 비합리적입니다.

“우리는 [영국 정부]가 드론이 제공하는 가치를 인식하고 합리적인 솔루션을 찾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