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전쟁 얼굴 탄약 압착의 양측

우크라이나 전쟁 얼굴 탄약 압착의 양측
러시아의 침공 이후 우크라이나가 서방의 군사적 지원에 의존하고 있고 모스크바가 재고를 불태우고 제재를 받고 있는 상황에서 양측 모두 포탄, 폭탄, 미사일을 고갈시키는 것을 두려워하고 있다고 전문가들은 말합니다.

우크라이나 전쟁

모스크바의 경제적 배제는 “북한에서 포탄을 사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존 커비 국가안보회의(NSC) 조정관은 최근 기자들에게 “수백만 개의 탄환, 로켓, 포탄”에 대한 거래를 언급했다.

한편, 영국 국방부는 이번 주에 “러시아가 드론 재고를 유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제재로 인해 모스크바는 전투에서 파괴된 무인 항공기를 교체하는 데 필요한 필수 구성 요소를 얻기가 어렵습니다.

크렘린궁이 이란에서 드론을 구매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서방 정부와 키예프는 러시아가 심각한 물류 문제를 겪고 있다고 말합니다.

구식 팔

첨단 서구 무기를 사용한 정밀 공격은 러시아의 전투 능력을 약화시키고 있으며 모스크바는

우크라이나 전쟁 얼굴

안전사이트 순위 보다 현대적인 장비의 재고가 고갈되면서 구식 무기로 눈을 돌리고 있습니다.

파리 소르본 대학의 연구원인 피에르 그라스는 “러시아인들이 무엇을 남겼는지는 미스터리”라고 말했다.

그는 “그들은 원래 계획을 위한 충분한 보급품을 가지고 있었다”며 “하지만 전쟁이 예상보다 오래 지속되고 미국산 HIMARS 로켓에 의한 비축량의 파괴가 갑판을 재편성하고 있는 것이 사실”이라고 말했다.

그는 “모스크바에는 이를 공급하거나 제조업체를 도울 수 있는 동맹국이 많지 않다”고 덧붙였다.

그리고 “중국은 여전히 ​​외교 분야를 넘어 개입하는 것을 거부하고 있습니다.”

북한의 고립된 공산체제에 대해 그는 “평양이 줄 수 있는 것에는 한계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주 전략연구재단의 프랑스 연구원 브루노 테르트레(Bruno Tertrais)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러시아군 피로도가 우크라이나군 피로도보다 훨씬 높다”

그러나 키예프는 계속해서 서방으로부터 무기와 탄약을 요구하고 있으며, 그 자체가 능력의 한계에 도달할 수도 있습니다.

목요일에 미국은 추가로 6억 7,500만 달러의 군사 장비를 공급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로이드 오스틴 미 국방장관은 독일에서 우크라이나 동맹국들이 회담을 갖고 배송 조정을 논의했다고 밝혔습니다. more news

워싱턴은 또한 우크라이나와 그 이웃 국가들이 미군 장비를 구매할 수 있도록 20억 달러의 대출과 보조금을 추가로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는 지난 6월 종료된 회계연도에 승인한 40억 달러를 넘어선 것이다.

무기 식별을 전문으로 하는 소셜 미디어 계정에서 파키스탄과 이란의 포탄이 발사되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우크라이나 포병은 키예프가 군대를 위해 여러 공급망을 구축했음을 시사합니다.

그러나 독일에 기반을 둔 세계경제연구소(IFW)는 지난달

“우크라이나에 대한 새로운 국제 지원의 흐름 … 7 월에 고갈”

독일, 프랑스 또는 이탈리아와 같은 주요 유럽 연합 국가의 새로운 약속이 없습니다.

반면에 IFW는 더 많은 국가가 마침내 키예프에 대한 원조 약속을 이행하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