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에서 거리에서 춤을 추도록 강요된

인도에서 거리에서 춤을 추도록 강요된 나무늘보 곰이 구조되었습니다.
밀수되어 인도 거리에서 춤을 추게 되었던 느림보곰이 구조되었습니다.

동물 구조 단체 Wildlife SOS는 보도 자료에서 이 동물이 인도 서부 벵골에서 거리 공연에 곰을 사용했다는 혐의를 받는 밀수업자로부터 압수됐다고 밝혔습니다.

인도에서

산림청은 곰의 이빨이 금속 막대로 부서져 긴급 치료가 필요한 것을 발견했습니다.

인도에서

곰의 주둥이도 밧줄을 통과시키기 위해 구멍이 뚫려 있었다. Wildlife SOS는 이것이 밀수업자들이 공연을 위해 곰을 훈련시킬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로프의 상처는 “심각하고 치료되지 않았다”고 조직은 말했다.

3명이 1972년 야생동물 보호법 위반으로 체포되어 기소되었습니다. 밀수꾼은 압수 당시 인도-네팔 국경 근처의 Malda 지역에 있었습니다.

구출된 곰은 서벵골곰구조센터로 이송됐다.
Wildlife SOS와 산림부가 관리 및 치료를 위해 운영하는 Purulia에서. 그는 Jungle Book 캐릭터의 이름을 따서 사랑스럽게 Baloo라고 명명되었습니다.

Wildlife SOS의 공동 설립자이자 비서인 Geeta Seshamani에 따르면 이 곰은 “심한 상처”로 인해 야생으로 돌아갈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SOS 대변인은 뉴스위크에 발루가 “천천히 자리를 잡고 있으며 현재 90일 의무 격리 상태”라고 말했습니다.

대변인은 “발루의 (신체적, 심리적) 상처와 인간의 각인으로 인해 발루가 야생으로 돌아갈 가능성은 희박하며 우리 센터에서 장기간 치료가 필요할 토토사이트 것”이라고 말했다.

인도에는 20,000마리 미만의 나무늘보곰이 남아 있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나무 늘보 곰은 야생 동물 보호법에 따라 보호되는 종이지만 여전히 밀렵되어 거리 공연에 사용됩니다.

춤추는 곰은 인도, 알바니아, 불가리아, 터키, 파키스탄을 비롯한 여러 국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고대 전통입니다.

1972년 인도 정부에 의해 불법화되었지만 일부 지역에서는 계속되고 있습니다. more news

춤추는 곰은 일반적으로 밧줄에 묶여 뒷다리로 서서 발을 흔듭니다. 곰은 일반적으로 야생에서 새끼로 데려가 춤을 추는 곰으로 키웁니다.

Wildlife SOS에 따르면 춤추는 곰은 일반적으로 “평생 고문과 고통”을 견뎌냅니다.

2009년 Wildlife SOS와 인도 정부는 전국의 보호 구역에서 620마리 이상의 춤추는 곰을 갱생시켰습니다.

“우리는 인도에서 춤추는 곰 연습의 공포를 결코 다시 방문하지 않기를 희망하지만,
야생 동물 밀렵꾼과 밀렵꾼은 네팔과 인도 사이의 반 다공성 국경을 계속 이용하여 국제 국경을 넘어 야생 동물과 밀수품을 밀수하고 외딴 지역에 몸을 숨깁니다.”
Wildlife SOS의 공동 창립자이자 CEO인 Kartick Satyanarayan은 보도 자료에서 말했습니다.

“다른 범죄와 마찬가지로 산림청과 경찰은 이를 억제하기 위해 엄중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