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애나주 Walorski, 직원 2명 정면 충돌로 사망

인디애나주 Walorski, 직원 2명 정면 충돌로 사망

인디애나주 Walorski

카지노 솔루션 워싱턴 (AP) — 공화당의 Jackie Walorski 의원은 수요일 인디애나 북부 지역에서 하원 직원 2명과 1명과 함께 교통사고로 사망했다고 경찰이 밝혔습니다.

사고는 밤 12시 30분경 발생했다. Elkhart 카운티 보안관실은 SUV Walorski가 타고 있던 주립 고속도로의 중앙선을 넘어 차량과 정면으로 충돌했다

고 말했습니다. SUV에 타고 있던 58세의 Walorski를 포함해 3명이 사망했으며 다른 차량을 운전하던 여성도 사망했다고 당국이 밝혔습니다.

보안관 부서는 처음에 차가 중앙선을 넘었다고 보고했지만 목요일 보도 자료에서는 SUV라고 수정했습니다.

하원 세입 위원회(House Ways and Means Committee)에서 일한 Walorski는 2012년에 처음으로 인디애나의 제2

하원의원 선거구를 대표하도록 선출되었습니다. 그녀는 이전에 주의회에서 6년을 근무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주님이자 구주이신 예수 그리스도와 함께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Walorski의 팀 커밍스(Tim Cummings)

비서실장은 성명을 통해 “그녀의 가족이 생각하고 기도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인디애나주 Walorski,

Walorski와 그녀의 남편 Dean Swihart는 이전에 루마니아에서 기독교 선교사였으며 그곳에서 가난한 아이들에게 음식과

의료 용품을 제공하는 재단을 설립했습니다. 그녀는 정치에 눈을 돌리기 전에 사우스 벤드에서 텔레비전 뉴스 기자로 일했습니다.

이 사고로 인디애나주 미샤와카에 사는 27세의 재커리 포츠(Zachery Potts)도 사망했다. 엠마 톰슨(28세, 워싱턴 D.C.); 보안관 사무실에 따르면 인디애나 주 나파니에 사는 에디스 슈머커(56).

Cummings는 Potts와 Thomson이 Walorski의 의회 직원임을 확인했습니다. Thomson은 Walorski의 커뮤니케이션

이사였으며 Potts는 그녀의 지역 이사이자 북부 인디애나의 St. Joseph 카운티의 공화당 의장이었습니다.

보안관실에 따르면 슈머커는 다른 차를 운전하고 있었다. 와카루사 마을 인근 농촌 지역에서 발생한 추락 사고는 아직 조사 중이다.

Walorski는 확고한 공화당 지역에서 6선에 올해 재선을 노리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의회에서 농업 및 식품 정책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으며, 종종 해당 문제에 대해 일했습니다. House Hunger Caucus의

공동 의장인 그녀는 식량 불안정에 대한 닉슨 시대의 백악관 행사를 되살리기 위한 법안을 민주당과 함께 발의했습니다.

Joe Biden 대통령은 Walorski가 수년간 공공 서비스를 제공했다고 인정하는 성명서에서 그 작업을 지적했습니다.more news

바이든 전 부통령은 “우리는 여러 정당을 대표했고 많은 문제에 대해 의견이 달랐지만 그녀는 그녀의 일에 대해 양당 의원들로부터 존경을 받았다”고 말했다.

“저희 팀과 저는 미국 시골의 필요에 대한 그녀의 깊은 보살핌이 특징인 이번 가을 기아, 영양 및 건강에 관한 역사적인 백악관 회의를 계획할 때 그녀의 파트너십에 감사했습니다.”

인디애나 공화당 상원의원 토드 영(Todd Young)은 월러스키의 죽음에 큰 충격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Young은 성명에서 “Jackie는 Hoosiers를 사랑했고 그들을 위해 싸우는 데 평생을 바쳤습니다. “그녀의 정신과 긍정적인 태도, 그리고 가장 중요한

우정을 잊지 못할 것입니다. 인디애나주 전체가 그녀의 사망과 함께 그녀의 직원인 Emma Thomson과 Zach Potts의 비극적인 죽음을 애도하고 있습니다.”

Walorski는 국회의사당 봉기 이후 Biden에 대한 Arizona 및 Pennsylvania 선거인단 투표를 수락하는 것을 포함하여 의회에서 신뢰할 수 있는 공화당 투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