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암 환자는 치료를 건너뛸 수 있다고 2개의 연구에서 보여줍니다.

일부 암 환자는 치료를 건너뛸 수 있다고 2개의 연구에서 보여줍니다.

파워볼사이트 더 짧고 부드러운 암 치료를 탐구하는 두 연구에 따르면 수술 후 일부 암 환자는 방사선이나 화학 요법을 안전하게 건너뛸 수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연구원들은 유해한 부작용과 불필요한 비용을 줄이기 위해 불필요한 치료를 피할 수 있는 암 환자를 정확하게 예측하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파워볼 추천 한 새로운 연구에서는 혈액 검사를 사용하여 수술 후 화학 요법을 건너뛸 수 있는 결장암 환자를 결정했습니다.

또 다른 연구에서는 일부 저위험 유방암 환자가 유방 절제술 후 방사선 치료를 생략할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이 연구는 화요일 시카고에서 막을 내린 미국임상종양학회(American Society of Clinical Oncology) 연례회의에서 논의되었습니다.

호주와 미국 정부와 비영리 단체의 자금 지원을 받은 결장암 연구는 토요일 뉴잉글랜드 저널 오브 메디신(New England Journal of Medicine)에 게재되었습니다.

일부 암 환자는

결장암을 검토한 시애틀의 프레드 허친슨 암 센터(Fred Hutchinson Cancer Center)의 스테이시 코헨(Stacey Cohen) 박사는 이번 발견으로 의사가

“화학요법의 진정한 이점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 환자에게 집중하고 불필요할 가능성이 있는 환자의 부작용을 피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연구에 참여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많은 결장암 환자는 완치될 수 있지만 수술 후에 화학요법을 받습니다. 약물은 메스꺼움, 빈혈 및 기억력 문제와 같은 부작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어떤 환자가 더 이상의 치료가 필요하지 않을 수 있는지 정확히 찾아내는 것은 까다롭습니다. 과학자들은 혈액 검사가 의사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연구했습니다.

이 연구는 암이 결장벽으로 퍼졌기 때문에 수술을 받은 455명의 환자를 대상으로 했습니다. 수술 후 한 그룹은 암 DNA의 남아 있는

부분을 감지하기 위해 종양의 유전적 프로필에 맞춤화된 혈액 검사를 받았습니다.

그들의 치료는 혈액 검사로 진행되었습니다. 암이 남아 있지 않으면 환자는 화학 요법을받지 않았습니다. 한편,

의사들은 종양과 주변 조직의 분석에 따라 일반적인 방식으로 나머지 환자에 대한 화학 요법 결정을 내렸습니다.

혈액 검사 그룹에서 더 적은 수의 환자가 화학 요법을 받았습니다(15% 대 28%). 그러나 두 그룹의 약 93%는 2년 후에도 여전히 암이 없었습니다. 즉, 혈액 검사 그룹은 더 적은 화학 요법으로 동등하게 잘 수행되었습니다.more news

호주 멜버른에 있는 Peter MacCallum 암 센터의 Jeanne Tie 박사는 “수술 후 암 DNA가 감지되지 않는 환자의 경우 암 재발

가능성이 매우 낮아 화학 요법이 이러한 환자에게 도움이 될 가능성이 매우 낮다는 것을 시사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연구를 주도했다.

시카고 대학에서 두경부암과 폐암을 전문으로 하는 ASCO 회장인 Dr. Everett Vokes는 화학 요법을 건너뛰는 것은 “재발 위험 없이 수행할 수 있다면 삶의 질에 큰 변화를 가져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약.

유방암

다른 연구는 일반적인 형태의 초기 유방암과 빠르게 성장하는 암의 표지인 Ki67로 알려진 단백질 수치가 낮은 500명의 나이든 여성을 추적했습니다.

수술 후 여성들은 이러한 유형의 암에 대한 표준 치료법인 호르몬 차단 약을 복용했지만 방사선 치료는 받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