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갑 주식

장갑 주식

장갑

토토사이트 추천 PETALING JAYA: Top Glove Corp Bhd가 Covid-19 전염병이 한창일 때 한 분기에 거의 30억 링깃의 순이익을 냈던 시대는 지났습니다.

최근 회계 분기에 세계 최대의 장갑 제조업체는 매출이 팬데믹 이전 수준 이하로 떨어지면서 예기치 않게 운영 손실에 빠졌습니다.

장갑 수요가 감소하는 가운데 Top Glove의 가파르게 떨어지는 결론은 장갑 산업의 전반적인 실적 초과 실적이 끝났을 수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Top Glove의 가장 큰 경쟁자인 Hartalega Holdings Bhd도 6월 30일 마감된 분기에 순이익을 기록하여 팬데믹 이전 수준 아래로 떨어졌습니다.

지난 8월 CGS-CIMB Research는 회사에 “최악은 아직 오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투자자들은 장갑 산업이 곧 반등할

것이라고 확신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탑글러브의 주가는 전날 대비 70.5% 하락한 70엔에 마감했다. Hartalega의 경우, 주식은 RM1.54로 마감했는데,

이는 1월 초의 연초 최고가인 RM6.10과는 거리가 멉니다.

주가 하락과 함께 장갑 제조사들은 FBM KLCI를 끌어내리고 있다. 다음 리뷰에서 두 주식 모두 FBM KLCI에서 제외될 것으로 널리 예상됩니다.

장갑 제조업은 글로벌 수요가 감소하고 있는 시기에 장갑 공급 과잉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 중국을 비롯한 비장갑 업체의

산업 진출은 과잉으로 이어졌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Top Glove는 일단 고객의 재고가 고갈되고 장갑 재입고 활동이 재개되면 시장이 안정화되고

장갑 주식

새로운 용량에서 추가 공급을 흡수할 수 있는 더 나은 위치에 있을 것이라는 확신을 표명했습니다.

“장갑 산업은 가동률이 50% 미만으로 추정되기 때문에 이에 따라 장갑 공급이 감소할 것으로 예상됩니다.more news

그룹은 어제 성명에서 “그룹은 산업 통합이 뒤따를 것이며 장갑 공급을 더욱 감소시키고 회복을 위한 길을 닦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Top Glove 전무이사 Lim Chung Guan에 따르면, 수요와 공급 메커니즘이 재조정되면 장갑 수요는 Malaysian Rubber Glove Manufacturers Association에서 예상한 대로 연간 10% 성장을 재개할 것입니다.

공급 과잉과 초과 고객 재고에 시달리는 세계 최대 장갑 제조업체는 전년 동기 대비 52% 이상 감소한 매출에 힘입어 2022년 8월 31일 마감된 4분기(4Q22) 5,259만 링깃의 순 손실을 기록했습니다. RM990.1mil

그룹은 2021년 같은 분기의 주당 순이익 5.59센에서 주당 0.66센의 손실을 입었습니다.

“그룹의 4Q22 실적은 우리 비즈니스나 해당 부문의 진정한 잠재력을 반영하지 않으며, 둘 다 장기적으로 매우 유망합니다.

임 대표는 “지난 2년 동안 이례적으로 강한 이익을 냈고, 이제 장갑 수요와 공급이 안정화되면서 정상화 단계에 진입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Top Glove는 검토 중인 4분기 배당금을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2022년 회계연도(FY22)에 Top Glove는 전년도에 기록된 77억 1000만 링깃의 순이익에서 2억 3597만 링깃의 순이익을 보고했으며 수익은 약 3분의 1인 55억 7000만 링깃으로 감소했습니다. 그룹의 연간 세후 이익은 FY20 및 FY21에 각각 25% 및 48%에 비해 FY22에 5%로 급락했습니다.

Top Glove는 고객들이 장갑의 평균 판매 가격(ASP)의 추가 하락을 예상하여 “기다림” 접근 방식을 채택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룹은 재고 가치를 최근 분기에 RM56mil, FY22에 RM229mil로 순 실현 가능 가치로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