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들, 작업장 안전 규정 격차 우려 제기

전문가들

전문가들, 작업장 안전 규정 격차 우려 제기
노동 및 직업 훈련부가 어제 씨엠립에서 열린 세계 산업안전보건의 날을 맞아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2021년 산업재해 건수는 2020년에 비해 25.84% 감소했습니다.
그러나 전문가들에 따르면 캄보디아는 기존 법률이 완전히 시행되지 않아 메워야 할 공백이 여전히 많다.
산업안전은 넘어지거나 팔이 부러지거나 다리가 부러지는 등 업무상 사고가 없는 상태를 의미한다.

2021년 산업재해조사에 따르면 총 11,258건의 사고가 보고되었으며 이 중 5,725건은 작업장, 5,533건은 여행과 관련된 사고였습니다.
그러나 그 숫자는 다양한 부문에서 근로자의 안전과 건강에 대한 우려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노동부가 올해로 17회째를 맞았다. ‘안전하고 긍정적인 산업 보건 문화 구축을 위해 함께 일해 사망하고 업무 관련 사고 또는 직장 내 직업병에 걸린 근로자를 기리기 위해’ 품위 있는 홍보,
안전하고 건강한 일.
Ith Sam Heng 노동 및 직업 훈련부 장관은 산업체와 조직이 작업장에서 산업 안전 보건을 위한 적절한 예방 조치를 취하도록 촉구했습니다.
그는 또한 인명 손실, 업무 관련 사고 및 질병을 예방하고 줄이기 위한 자금 지원을 포함한 정치적 지원을 요청했습니다.

Sam Heng은 또한 모든 이해 관계자에게 작업장에서 Covid-19 예방 조치를 계속하고 작업장의 다른 기본 권리와 마찬가지로 우선 순위로 산업 안전 및 건강에 대한 대화를 늘리도록 요청했습니다.

전문가들

에볼루션카지노 그러나 일부 건설 노동자들은 여전히 ​​사고 위험에 대해 걱정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아무리 조심하더라도 자신의 일이 높은 위험을 수반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건설 노동자인 양엠(39)씨는 8년 넘게 건설 노동자로 일해 왔다고 말했다. 때때로 그는 목숨을 걸고 고층 건물에서 일해야 합니다.
그는 “산업안전보험이 없기 때문에 고층 빌딩에서 일할 때 긴장한다”고 말했다.

농부가 된 42세의 Nuon Nuom은 쌀 수확량이 감소하기 시작하면서 가족을 부양하기 위해 2년 전 건설 부문에 합류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고층 건물을 올라갈 필요는 없지만 고층에서 물건이 떨어질 가능성이 있어 작업 안전이 걱정된다”고 말했다.

노동인권연대센터(중앙) 무은 톨라 상임이사,
캄보디아 노동법이 산업 안전 및 보안을 관리하지만 캄보디아의 산업 안전 및 보안은 아직 완전히 표준화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실직이 발생하면 정부는 피해를 입은 노동자들이 빈곤선 아래로 떨어지는 것을 돕기 위한 조치를 취했습니다.

그는 “산업 안전에 관한 현행법은 건설 부문만큼 포괄적이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근로자가 실직하면 법에 따라 고용주가 보상을 제공해야 하지만 이 조항은 여전히 ​​충분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근로자가 실직하면 월간 또는 주간 정부 수당을 받아야 합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