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 중소기업에 2억 5천만 달러 할당

정부, 중소기업에 2억 5천만 달러 할당
기획재정부 장관에 따르면 정부는 지역 중소기업(SME)이 ‘뉴 노멀’을 헤쳐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내년에 두 개의 국유 은행으로부터 직접 대출을 받기 위해 2억 5000만 달러를 배정했다. 판 팔라 주.

정부

카지노 분양 이들은 캄보디아 Plc의 중소기업 은행(SME 은행)과 캄보디아 농업 및 농촌 개발 은행(ARDB)입니다.

Phalla는 12월 14일 각료 회의 또는 내각에서 열린 기자 회견에서 두 은행이 다른 금융 기관과 함께 중소기업의 두 단계를 통해 경쟁력 있는

이율로 대출을 통해 수많은 중소기업을 지원했다고 언급했습니다. SME 은행의 공동 자금 조달 계획(SCFS).

그는 2단계가 작년에 시작된 첫 번째 단계의 성공적인 구독에 이어 올해 초 시작되었다고 말했습니다.

“[SCFS]는 [중소기업]이 이러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많은 조건을 마련해 주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1년 넘게 많은 어려움에 직면해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more news

Phalla는 “하지만 자금 조달은 상환 조건이 없는 선물이 아닙니다. 비록 우리가 이 부문을 도울 수 있는 여건을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지만”이라고 말했습니다.

캄보디아 중소기업연합회(Fasmec) Te Taingpor 회장은 2억 5000만 달러가 지역 중소기업을 지원하는 중요한 자본 원천이 될 것이며

잠재적으로 민간 부문이 코로나19에 영향을 받지 않도록 완충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정부

그는 이 제도에 따른 대출은 7개 우선순위 부문의 중소기업에 대해 6.5%의 이자율을, 다른 분야의 중소기업에 대해서는 7.5%의 이자율을

적용할 것이라고 말했지만 Phalla는 여성 소유 중소기업이 5.5%의 더 낮은 이율을 받을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Taingpor는 현금이 부족한 중소기업에 자본을 제공하려는 정부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사업주들이 대출 신청 과정에서 문제를 계속 보고하고

있으며, 그 중 가장 큰 이유는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는 “중소기업은 상환지연으로 신용공급을 놓치는 경우가 있다. 일부 중소기업은 채무를 갚지 못하거나 소득이 부족하거나 재무제표가

명확하지 않아 대출을 받을 수 없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대출도 종종 투명하지 않다고 주장했습니다.

“은행은 또한 공정한 대출을 제공해야 하며 때때로 그러하듯이 그들의 파벌에만 제공하는 것을 피해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자산 측면에서 왕국 최대 은행인 현지 소유의 Acleda Bank Plc는 중소기업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7900만 달러의 기금을 확보했다고 In Channy 사장 겸 그룹 전무이사가 최근 Post에 말했습니다.

Channy는 이 기금을 통해 왕국이 Covid-19 전염병에서 벗어나면서 다가오는 해 동안 지역 중소기업이 경제 활동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러한 강력한 성장[지표]은 소기업의 단기 대출 성장을 뒷받침하기에 충분합니다. 일반적으로 [SME]는 3~5년 만기의 장기 대출이 필요하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평소와 같이 Acleda Bank는 항상 미리 계획합니다. Acleda Bank는 2022년과 그 다음 해의 장기 자금 수요를 충족하고 중소기업의 필요를 지원하기 위해 국내외 자금을 모두 동원합니다.”라고 Channy가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