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하루를 보내고 많은 돈을 떨어뜨립니다.

즐거운

카지노 솔루션 패리스 퓨리는 수요일 런던에서 12세 딸 베네수엘라와 함께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남편이자 세계 헤비급 챔피언 타이슨과 함께 £550,000의 Morecambe 집에 살고 있는 여섯 아이의 엄마는 Instagram 이야기를 통해
그녀의 하루 일과를 온라인으로 기록했습니다.

기차를 놓쳐서 출발이 좋지 않은 엄마와 딸 듀오는 먼저 만료된 여권을 정리하러 갔다.

즐거운

Dillian Whyte를 상대로 Gypsy King의 놀라운 승리를 여전히 축하하고 있는 Paris는 Knightsbridge의 Harrods에 있는 범아시아 레스토랑
Chai Wu에서 찍은 사진을 공유했습니다.

32세의 그는 국수와 함께 새콤달콤한 접시에 집어넣고 “오, 나와 베네수엘라가 이것을 즐길 것입니다.”라고 말하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전문 젓가락 사용자.”

다음으로 그녀는 베르사체 내부에서 짧은 영상을 찍고 메두사 화병을 따라 나란히 촬영했습니다.

그녀는 남편 타이슨 퓨리를 태그하고 “알았어 자기”라고 덧붙였다.

멋진 빙고: 오늘 £10를 사용하면 £20 보너스 및 30개의 무료 스핀을 받으세요

15cm 메두사 그란데 꽃병은 £279에 판매되지만 더 큰 버전에는 £1,005라는 엄청난 가격표가 붙어 있습니다.

식욕을 돋우며 파리와 베네수엘라는 “세계에서 가장 인스타그램에 올릴 수 있는 카페”라고 불리는 EL&N 런던에서 하루를 마감했습니다.

그러나 엄마는 여전히 살기 좋은 곳인지 확인하고 싶었기 때문에 캠퍼밴을 단조로운 형태로 개조하여 장식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녀는 TikTok에서 변화를 공유했으며 사람들은 너무 좋아 보인다고 생각하여 떠나고 싶지 않다고 말합니다.

Lucy는 Matalan과 H&M 집의 조각을 사용하여 가족의 임시 집을 다시 짓는 데 예산으로 대부분의 장식을 했습니다.

그녀는 “집을 리노베이션하는 동안 이동식 주택으로 이사를 왔는데 좋은 곳으로 만들고 싶어 리모델링을 했다”고 말했다.

즐거운 하루를 보내고 많은 돈

오래된 갈색 주방은 산뜻하게 바뀌었고, 그녀는 칙칙한 소나무 목재 찬장을 매끄러운 흰색 페인트로 칠하고 현대적인 손잡이를 문에 추가했습니다.

그녀는 250,000 이상의 조회수와 함께 입소문을 낸 전후 결과를 보여주었습니다.

멋진 빙고: 오늘 £10를 사용하면 £20 보너스 및 30개의 무료 스핀을 받으세요

Lucy의 침실에는 벽에 부착된 다양한 색상의 헤드보드와 그 주위에 구식 선반이 있습니다.

그녀는 나무 특징을 현대화하기 위해 새로운 흰색 페인트 코트를 제공하고 Matalan의 액세서리를 사용하여 Scandi 스타일의 낙원을 만들었습니다..

Lucy는 헤드보드를 제거하고 차분한 인테리어에 맞게 나무 패널로 교체했습니다.

그녀의 두 딸과 아들은 방을 공유했고 Lucy는 비용을 아끼지 않고 집처럼 꾸몄습니다.

딸의 방에도 같은 헤드보드와 선반이 설치되어 있었습니다.

그녀는 헤드보드를 제거하고 선반 유닛을 다시 흰색으로 칠했고 벽의 상단 절반을 칠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녀는 벽의 아래쪽 절반에 딸의 침구와 완벽하게 어울리는 보라색 페인트를 사용하여 가리비 디자인을 만들었습니다.

높은 침대와 접이식 침대, 베이지색 벽이 특징인 그녀의 두 아들을 위해 그녀는 화려한 공룡을 만들었습니다.

더 많은 뉴스 보기

Lucy는 벽을 녹색으로 칠하고 소년들을 위한 일치하는 공룡 침구와 공룡 깔개와 수납장을 마련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