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해변 여행 가이드

진주 해변

진주 해변:
펄 비치는 화이트 샌드 비치와 클롱 프라오 사이의 돌이 많은 해안선입니다.
여기에는 모래가 없지만 더 멋진 부티크 리조트와 꽤 좋은 가치의 숙박 시설이 있습니다.
이미 섬을 알고 있거나 장기 체류를 계획 중인 경우 좋은 선택입니다.
스노클링은 바로 앞의 작은 암초에서 가능합니다.
그러나 매일 긴 해변을 걷고 싶다면 오토바이를 빌리거나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발가락 사이의 모래사장을 가야 하기 때문에 머물 곳이 아닙니다.
진주 해변에는 몇 개의 작고 가성비 좋은 리조트가 있습니다.
섬의 이 지역에서는 평화와 고요함을 찾을 수 있지만 이름에도 불구하고 모래 해변은 없습니다.

진주 해변 가이드

  • 이름에도 불구하고 해변 없음
  • 화이트 샌드(White Sand) 또는 클롱 프라오(Klong Prao) 해변에서 스쿠터로 단 5분 거리에 있는 잘 운영되는 소규모 리조트에 있는 가성비 좋은 숙박 시설
  • 대형 Tesco 슈퍼마켓, Big C 슈퍼마켓 및 우체국이 있습니다.

국제진료소에서 남쪽으로 1km 가면 ‘진주 해변’이 나옵니다.
이 해변은 또한 꽤 많은 지도에서 ‘진주 해변’의 태국식 이름인 ‘핫 카이 묵’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일부 리조트 및 일부 온라인 예약 사이트는 화이트 샌드 비치의 일부로 분류하여 고객을 여기 리조트로 유인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아아아. . . . . ‘진주 해변’이라는 이름은 바다 바람에 흔들리는 코코넛 야자수 이미지를 떠올리게 합니다.
G-스트링을 입은 커플이 태양이 입맞춤한 새하얀 모래사장 위를 산책합니다.
생각만 해도 거의 ‘훌라’를 하고 있다. 지금 예약하세요.

파워볼 제작 99

실제로 번역에 약간의 오류가 없으면 이 ‘해변’이 어떻게 이름을 갖게 되었는지 어리둥절합니다.
현지 기업가 외에는 ‘모래가 심하게 부족한 돌이 많은 해안선’이 관광객들이 힘들게 번 유로달러를
이곳에서 사용하도록 장려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실제로 태국/서양 부부의 첫 번째 딸이 이 지역으로 이사와서 해변 이름을 지었다고 합니다. 자세한 설명은 ‘파라다이스 팜스’에 문의하세요.)

진주 해변 숙박할 곳은 어디인가요?

그러나 몇 주 동안 방갈로를 저렴하게 임대하려는 경우 일몰 전망이 있는 아주 멋진 방갈로 리조트가 있습니다. 좋은 해변이 없다는 것은 일반적으로 합리적인 가격의 방을 찾는 데 문제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리조트는 바쁜 해변보다 더 조용하고 종종 더 나은 가치를 제공합니다. 일부 리조트에서는 무료 스쿠터 대여 서비스를 제공하여 손님을 유혹하기도 합니다.

해변 아래에는 몇 개의 리조트가 손님들이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미니 인공 해변을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발 아래의 돌은 해변을 걷거나 물 속으로 들어가는 것을 어렵게 만듭니다. 플러스 측면에서, 바로 앞바다의 작은 산호초에서 꽤 좋은 스노클링이 있습니다. 더 모래가 많은 서해안 해변에서 스노클링을 시도하는 것보다 확실히 여기에서 훨씬 더 많은 물고기를 볼 수 있습니다.

Kai Mook Resort에서 물에 들어가십시오. ( Honda Scooter 상점과 인접한 길을 따라 내려가 끝에 멈춥니다 ). 여기에는 작은 바위가 많은 반도가 있어 걸어서 나가서 화이트 샌드 해변을 지나 해안선을 따라 북쪽으로 좋은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리조트 자체는 현재 완전히 재건되고 있습니다. 현지 가족인 소유주는 인근 토지 일부를 매각했으며 현재 (2018년 말에 새로운 방갈로를 짓고 있습니다.

정치정보

인근에 외국인들이 모여 ‘펄 럭셔리 풀빌라’를 짓고 있다. 첫 번째 호텔은 2018년 말에 오픈할 예정입니다. 이곳은 비슷한 가격의 호텔 객실이 제공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비용을 원하는 커플과 가족을 위한 넓은 숙박 시설을 제공합니다. 2019년에 더 많은 빌라가 처음에 2개 추가됩니다.
그러나 해변이 없다는 이유로 펄 비치를 제외하기 전에 해변이 그다지 크지 않기 때문에 많은 리조트 소유자가 품위 있고 상상력이 풍부하며 가격이 저렴한 숙박 시설과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는 것 같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

아늑한 목조 ‘Remark Cottages’는 2018년 초에 영구적으로 문을 닫았습니다. 그러나 독특한 스타일의 ‘Keereeta’, 가족 중심의 ‘Penny’s Bungalows’ 및 가성비 좋은 ‘Paradise Palms’는 모두 쾌적한 숙박 시설입니다. 특히 Paradise Palms는 정기적으로 상을 수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