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시 브라이튼과 계약 체결 후

첼시 브라이튼과 계약 체결 후 그레이엄 포터를 새 감독으로 확정

첼시 브라이튼과

먹튀사이트 포터는 5년 계약에 서명하고 풀럼에서 경기를 시작할 것입니다.
그는 독일이 해고 된 후 Thomas Tuchel의 자리를 이어받습니다.

수요일에 해고된 토마스 투헬의 뒤를 이을 새로운 아이디어를 가진 떠오르는 스타에 대한 구단의

소유권이 첼시의 소유권을 인정함에 따라 그레이엄 포터가 첼시의 감독으로 확정되었습니다.

포터는 그를 석방하기 위해 약 1600만 파운드의 보상금을 받은 후 브라이튼에서 합류했습니다.

그는 순조로운 협상 끝에 계약을 체결하기 위해 목요일 오후 첼시의 훈련장에 도착했다.

Potter의 Chelsea 스위치는 축구에서 항상 돈이 영리함보다 낫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Potter는 이전에 Swansea와 Östersund 및 Brighton을 관리했습니다. 그는 스웨덴 클럽을 최고 수준으로 끌어

올렸고 유로파 리그로 이끌었습니다. 그는 지난 시즌 자신과 브라이튼의 최고 기록인 9위를 달성했습니다.
위계는 파리 생제르맹을 떠난 후 실직한 마우리시오 포체티노를 비롯한 다른 경쟁자들의 장점을

고려했지만 실제로는 임명 속도에 반영된 단 하나의 선택밖에 없었다.

첼시 브라이튼과

의사 결정권자들은 Potter가 스웨덴에서 자신의 경영 경력을 무색하게 하는 Östersund와 함께 위험을 무릅쓴

방법, 일을 다르게 할 수 있는 능력, 협업 및 의사 소통 스타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포터는 11월 이적시장을 감독하기 위해 11월 20일 월드컵이 시작되기 전에 임명될 스포츠 디렉터의 임명에 대해 발언권을 갖게 될 것입니다. Tuchel은 그 과정에 참여하는 데 관심이 거의 없음을 분명히 했습니다.

구단은 프리미어리그 경험이 있거나 없는 후보자들과 이야기를 나눴고, 여름 기록적인 2억 6600만 파운드의

수수료 지출 이후 추가 계약에 관해 대화를 시작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지난 여름에 일을 해서 생겨났습니다.

포터는 구단 웹사이트에 올린 성명을 통해 “이 환상적인 축구 클럽인 첼시를 대표하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고 흥분된다”고 말했다.

“Chelsea의 새로운 소유권 그룹과 파트너 관계를 맺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흥미진진한 선수 그룹을

만나고 협력하며 우리의 놀라운 팬들이 자랑스러워할 수 있는 팀과 문화를 발전시킬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이 기회를 준 Brighton & Hove Albion, 특히 Tony Bloom과 모든 선수, 스태프, 서포터가 클럽에 있는

동안 지속적인 지원을 해 준 것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47세의 이 선수는 프리미어리그에서 승점 5점 차, 4위 승점에서 3점 차 차이로 팀을 이어받았습니다.

포터는 금요일 훈련을 맡게 됩니다. 공동 소유주인 Todd Boehly와 Behdad Eghbali는 수요일 오후에 스쿼드에서 연설을 했고, 별도로

수석 선수 그룹과 대화를 나눴습니다. 그들은 포터 아래에서 삶으로 전환하는 동안 그들을 지원하기로 약속했습니다.

포터에 대한 Chelsea의 이적은 Tuchel이 Dinamo Zagreb와의 챔피언스 리그 패배와 여름 동안 Boehly와의 관계가 악화된 후 경질된 후 신속하게 전개되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