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와 관련된 SPAC, 전직 대통령의 인기

트럼프와 관련된 SPAC, 전직 대통령의 인기 하락이 그의 소셜 미디어 회사에 해를 끼칠 수 있다고 경고

트럼프와 관련된

먹튀검증커뮤니티 Trump Media and Technology Group의 공개에 동의한 특수 목적 인수 회사인 Digital World Acquisition Corp.

은 월요일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인기에 잠재적인 피해가 그의 회사에 해를 끼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이 경고는 트루스 소셜 앱을 소유한 트럼프 회사와의 합병 완료 기한을 연기할지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9월 6일 주주 총회를 설정한

증권 신고서에서 나왔다. DWAC는 합병이 완료되지 않으면 청산할 수도 있다고 말했다.

기한은 현재 9월 8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회사는 2023년 9월 8일까지 1년 연장할 계획입니다.

“트럼프 대통령의 인기가 떨어지거나 트럼프 대통령의 신용이나 그와 관련된 플랫폼을 사용하려는 사람들의 욕구를 훼손하는 추가

논란이 있다면, 그로부터 그가 재정적 이익을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TMTG의 운영 결과와 제안된 사업 결합은 부정적인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라고 DWAC는 서류에서 말했습니다.

트럼프는 현재 백악관 기록 삭제와 2021년 1월 6일 국회의사당 폭동과 관련된 조사를 포함해 여러 조사를 받고 있다.

그는 반란 당일 자신의 트윗으로 인해 트위터에서 금지된 후 Truth Social을 시작했습니다.

트럼프와 관련된

DWAC는 거래의 가치가 전 대통령의 명성을 훼손할 수 있다고 우려했다. 또한 이 서류는 트루스 소셜에 대한 수요가 제한적일 수 있음을 시사하는 설문 조사를 인용했다. 힐에 따르면 설문조사에 응한 사람들 중 30%만이 트럼프 대통령과 관련된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사용할 것이라고 했다. 또한 “뉴욕포스트(New York Post)”에 발표된 설문조사에 따르면 공화당원의 60%만이 이러한 플랫폼을 사용할 것이라고 합니다.

Trump Media and Technology Group은 DWAC 제출에 대한 논평 요청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DWAC의 CEO인 Patrick Orlando에게 걸려온 전화는 음성 메일로 이동했습니다.

DWAC는 기한 연장을 추진하면서 트럼프 미디어와의 거래에 대해 진행 중인 증권거래위원회와 법무부 조사도 인용했다.

“사업결합과 관련하여 필요한 규제 승인을 얻지 못하거나 필요한 기간 내에 진행 중인 특정 조사를 해결하지 못하면 청산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DWAC는 지난주 수익 보고서를 연기했습니다.

DWAC의 주가는 월요일 사실상 보합세로 마감했지만, 트럼프 거래가 발표된 10월 고점에서 크게 하락했습니다.

트럼프 미디어 앤 테크놀로지 그룹(Trump Media and Technology Group)과 합병해 공개할 계획인 특수 목적 인수

기업인 디지털 월드 인수 그룹(Digital World Acquisition Group)이 수익 보고서 제출 연장을 요구하고 있다고 화요일 규제 기관이 밝혔다.

DWAC는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한 서류에서 필요한 제출일로부터 5일의 유예 기간 내에 보고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상장 기업은 분기가 완료된 후 35일 이내에 수익을 보고해야 합니다.

DWAC는 6월 30일 종료된 3개월 및 6개월 기간 동안 각각 약 470만 달러 및 650만 달러의 순 손실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금액은 아직 검토 중이며 보고된 수치와 다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