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조직 CFO, 유죄 인정, 회사에 대해 증언

트럼프 조직 CFO, 유죄 인정, 회사에 대해 증언

트럼프 조직

토토사이트 뉴욕(AP) — 도널드 트럼프의 최고재무책임자(CFO)가 목요일 전 대통령 회사의 불법적인 사업 관행에 대해 증언해야 하는

거래에서 세금 위반에 대해 유죄를 인정할 예정이라고 이 문제에 정통한 두 사람이 AP에 말했다.

Allen Weiselberg는 임대료, 자동차 지불, 학교 등록금과 같은 비과세 특혜를 포함하여 몇 년에

걸쳐 Trump Organization으로부터 170만 달러 이상의 비과세 보상을 받은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이 합의에 따라 Weisselberg가 목요일 법정에서 주장된 보상 약정에서 회사의 역할에 대해

말하고 Trump Organization이 관련 혐의로 10월에 재판을 받을 때 증인이 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두 사람은 사건에 대해 공개적으로 말할 권한이 없었고 익명을 조건으로 그렇게 했습니다.

75세의 Weisselberg는 뉴욕시의 악명 높은 Rikers Island 단지에서 복역하기 위해 5개월의 징역형을 선고받고 세금, 벌금 및 이자를

포함한 배상금으로 약 200만 달러를 지불해야 할 수 있습니다. 말했다. 그 처벌이 유효하다면 바이셀베르그는 약 100일 후에 석방될 수 있다.

의견을 구하는 메시지는 맨하탄 지방 검사 사무실과 Weisselberg 및 Trump Organization의 변호사에게 남게 되었습니다.

트럼프 조직 CFO, 유죄

Weisselberg는 맨해튼 지방 검사가 회사의 사업 관행에 대해 장기간 조사한 결과 지금까지 형사 고발을 받은 유일한 사람입니다.

트럼프의 가장 충성스러운 비즈니스 동료 중 한 명으로 여겨지는 바이셀버그는 2021년 7월에 체포되었습니다.

그의 변호사들은 민주당이 이끄는 지방 검사가 트럼프에게 피해를 줄 정보를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그를 처벌하고 있다고 주장해 왔습니다.

지방 검사는 또한 트럼프나 그의 회사가 대출을 받거나 세금을 줄이기 위해 자산 가치에 대해 은행이나 정부에 거짓말을 했는지 조사하고 있습니다.

이전에 수사를 주도한 마크 포메란츠 전 검사에 따르면, 수사를 시작한 사이러스 밴스 전 검사는 지난해 대리인들에게 대배심에 증거를 제출하고 트럼프를 기소하라고 지시했다.

그러나 Vance가 퇴임한 후 그의 후임자인 Alvin Bragg는 대배심이 혐의 없이 해산하도록 허용했습니다. 두 검사 모두 민주당원이다. 브래그는 조사가 계속되고 있다고 말했다.more news

Trump Organization은 목요일 Weisselberg의 유죄 인정에 관여하지 않으며 10월에 보상 계획으로 재판을 받을 예정입니다.

검찰은 회사가 15년 동안 Weisselberg를 포함한 고위 간부들에게 비과세 부가 혜택을 제공했다고 주장했습니다.

Weisselberg 혼자만 연방 정부, 주 및 시에서 900,000달러 이상의 미지급 세금과 부당한 세금 환급을 사취한 혐의를 받았습니다.

주법에 따라 Weisselberg에 대한 최대 절도 혐의에 대한 처벌은 최고 15년형에 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혐의에는 최소 의무 사항이 없으며 세금 관련 사건에서 대부분의 초범은 감옥에 갇히지 않습니다.

Trump Organization에 대한 세금 사기 혐의는 미납 세금의 두 배 또는 $250,000 중 더 큰 금액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