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롤이 뭐라고 하든 관심이 없습니다.

트롤이

카지노 알본사 십대 소녀와 그녀의 나이를 무시하는 어머니가 자매로 오해받는 것을 얼마나 좋아하는지 공개했습니다.

미국에서 온 Tatiana Fleming-Smith는 TikTok에 자신의 45세 엄마 Pandora와 같은 옷을 입고 침대 가장자리에 앉아 있는 클립을 공유했습니다.

트롤이

17세의 Tatiana Fleming-Smith는 45세의 닮은 엄마 Pandora와 동영상을 공유한 후 TikTok에서 입소문을 탔습니다.

17세의 Tatiana Fleming-Smith는 닮은 엄마 Pandora(45Credit: TikTok/ tatianafs1)와 동영상을 공유한 후 TikTok에서 입소문을 탔습니다.
엄마와 딸 듀오는 종종 비슷한 옷을 입습니다.

엄마와 딸 듀오는 종종 비슷한 옷을 입는다Credit: TikTok/ tatianafs1
두 사람은 Bratz에서 영감을 받은 크롭 탑으로 몸매를 뽐내며 “당신과 당신의 엄마가 글자 그대로 다른 글꼴로 같은 사람일 때”라고 씁니다.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소셜 미디어 사용자가 닮은 짝에 열광했고 많은 사람들이 그들이 어떻게 자매처럼 보이는지에 대해 논평했습니다.

두 번째 댓글: “그녀는 당신의 엄마가 아니라 당신이 쌍둥이처럼 보입니다.”

멋진 빙고: 오늘 £10를 사용하면 £20 보너스 및 30개의 무료 스핀을 받으세요

세 번째는 “어머, 쌍둥이 같군요.”라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네 번째는 “이것이 내가 어린아이가 필요한 이유입니다.”

가장 많이 읽은 멋진
팬들은 모두 ‘불편한’찰스 왕자가 불평하는 것과 같은 것을 발견합니다.
LIP SERVICE 팬들 모두 ‘불편한’ 찰스 왕세자 불평과 같은 것을 발견
내 가슴은 너무 커서 사진 작가가 가족 촬영에서 편집했습니다.
FLAT SWAP 내 가슴이 너무 커서 사진사가 가족 촬영에서 편집했습니다

트롤이 뭐라고 하든 관심


나는 원래 큰 가슴을 가지고있어 사람들은 항상 똑같은 말을한다. 지루하다.
BREAST IGNORED 난 원래 큰 가슴을 가졌어 – 사람들은 항상 똑같은 말을 해, 지루해
22세인 Sue Radford의 엄마는 그들이 타고 다니는 호화로운 캠핑카를 과시합니다.
홈 프롬 홈(HOME FROM HOME) 22세의 엄마 수 래드포드(Sue Radford)가 자신들이 즐긴 호화로운 캠핑카를 과시합니다.
추가 농담 : “도대체 내가 그렇게 보일 필요가 있습니다.”

하청 계약자인 Pandora는 이후 Daily Star와 이야기를 나누었고 온라인에서 받은 칭찬이 마음에 든다고 인정했습니다.

“나는 거짓말을 하지 않을 것입니다. 아직 그것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느껴져서 좋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제가 몇 살인지 얘기하면 사람들은 항상 충격을 받습니다. 특히 제게 십대 자녀가 있다는 사실을 알았을 때요.”

그녀는 계속해서 그녀의 십대 딸이 그녀에게 “영감”을 주고 그가 패션과 최신 트렌드를 알 수 있도록 해준다고 말했습니다.

Tatiana는 엄마가 자신의 스타일을 따라하는 것이 “성가시게” 될 수 있다고 말하지만, 그녀는 함께 쇼핑을 하고 운동과 건강식을 포함하여
같은 것을 즐길 수 있다는 사실을 좋아합니다.

그녀는 덧붙였습니다. “저는 엄마가 잘생기고 댓글에 대한 그녀의 반응이 항상 저를 웃게 만들기 때문에 사람들이 우리 엄마를 보고 기절하는
것을 신경 쓰지 않습니다.”

더 많은 뉴스 보기

그녀는 계속해서 “비슷한 체형을 만들기 위해 꾸준히 운동하고, 웨이트 트레이닝을 하고, 건강하게 먹고, 물을 많이 마시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Pandora(왼쪽)는 온라인에서 주목받는 것을 좋아한다고 말합니다.

Pandora(왼쪽)는 온라인에서 관심을 받는 것을 좋아한다고 말합니다Credit: TikTok/ tatianafs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