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세무 공무원, AI를 사용하여 신고되지

프랑스 세무 공무원, AI를 사용하여 신고되지 않은 풀 20,000개 발견

프랑스 세무

사설 토토사이트 9개 부서에서 시행한 후 전국으로 확대될 계획으로 추가로 1천만 유로의 세금 영수증이 발생했습니다.

AI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프랑스 세무 당국은 신고되지 않은 수천 개의 개인 수영장을 발견하여 소유자에게 총 1000만 유로의 청구서를 제출했습니다.

Google과 Capgemini가 개발한 이 시스템은 항공 이미지에서 풀을 식별하고 토지 등록 데이터베이스와 교차 확인할 수 있습니다. 1년 전 프랑스 9개 부서에서 실험으로 시작된 이 조사는 20,356개의 풀을 발견했으며 월요일에 전국으로 확대될 것이라고 세무서가 밝혔습니다.

수영장 추가를 포함한 부동산 변경은 완료 후 90일 이내에 세무서에 신고해야 합니다. 재산세는 부동산의 임대 가치를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개선은 세금 인상을 의미합니다. 30제곱미터의 일반적인 수영장에는 연간 약 200유로가 추가로 부과됩니다.

세무서(또는 le fisc로 알려져 있음)는 영구 퍼걸러를 포함하여 신고되지 않은 별관, 확장 및 베란다를 찾기 위해 시스템을 사용하는 것을 검토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Antoine Magnant 공공 재정 부국장은 “우리는 특히 베란다와 같은 주택 확장을 목표로 하지만 소프트웨어가 개 사육장이나 어린이 놀이터가 아니라 발자국이 큰 건물을 찾을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파리지앵 신문.

프랑스 세무

그러나 세무당국의 기술팀은 항공 사진의 직사각형 모양이 연장인지 텐트, 테라스, 심지어는 바닥에 깔린 방수포인지 여부를 아직 확인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4월에는 Google-Capgemini 소프트웨어의 오차 범위가 30%라고 주장했습니다.

태양 전지판을 수영장으로 착각했을 뿐만 아니라 나무 아래나 건물 그늘에 숨겨진 과세 확장을 선택하는 데 실패했습니다. 기술을 완성하기 위한 테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Magnant는 “이것은 우리의 두 번째 연구 단계이며 부동산이 비어 있고 더 이상 세금이 부과되지

않아야 하는지 확인할 수 있게 해 줄 것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프랑스에는 약 320만 개의 개인 수영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더 많은 사람들이 집에서

일하면서 설치가 급증했던 2020년과 2021년의 Covid 잠금 이전에도 붐을 보고했습니다.

공공 재정 당국 DGFiP는 AI 프로그램이 이제 전국적으로 시행될 것이며 잠재적으로 2023년에 민간

풀에 4천만 유로의 새로운 세금이 부과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개인 정보 보호 고지: 뉴스레터에는 자선 단체, 온라인 광고 및 외부 당사자가 자금을 지원하는 콘텐츠에 대한 정보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참조하십시오. 우리는 Google reCaptcha를 사용하여 웹사이트를 보호하며 Google 개인정보 보호정책 및 서비스 약관이 적용됩니다.
광고
이번 단속은 여름 폭염이 가뭄과 물 제한을 촉발한 후 프랑스 환경 운동가들이 개인 수영장 금지를 요구하면서 나온 것입니다.

EELV(Europe-Ecology-the Greens)의 국가 비서인 Julien Bayou는 프랑스인에게는 “물과의 다른 관계”가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식수 공급이 위협받는 상황에서 레크리에이션 목적으로 물 사용을 제한하는 것을 고려하는 것이 합리적이라고 말했습니다. “문제는 수영장을 금지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의 중요한 물 수요를 보장하는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EELV의 멜라니 보겔(Mélanie Vogel)은 당이 수영장 금지에 찬성하지 않는다고 주장하면서도

“기후 변화로 인해 식수에 대한 접근이 위협받고 있으며 우리는 그 사용을 제한해야 한다”고 덧붙였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