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astair Clarkson은 North Melbourne이 그들의

Alastair Clarkson은 North Melbourne이 그들의 남자를 얻으면서 ‘서커스’가 끝나서 기쁩니다.

AFL 프리미어 우승자는 늦은 Essendon 입찰을 거부
감독, 전 구단과 5년 계약 체결

Alastair Clarkson은

카지노제작 AFL 코치 Alastair Clarkson은 “서커스”가 끝났다는 사실에 안도했고, 북멜버른과의 전투를 다시 한 번 승격시키려는 시도에 흥분했습니다. Clarkson은 금요일에 1987에서 선수 생활을 시작한 클럽으로 돌아갈 것이라고 확인함으로써 미래에 대한 치열한 추측을 끝냈습니다.

4번의 호손 프리미어쉽 코치는 2021년 말에 호크스를 떠난 후 1년을 쉬고 다음 5시즌 동안 캥거루를 이끌 것입니다. Clarkson과 독점적으로 몇 주 동안 협상한 후 North는 대담한 늦은 시간과 씨름해야 했습니다. 이번 주 Essendon에서 입찰합니다.

그러나 Clarkson은 Bombers의 늦은 관심을 거절하면서 새로운 Essendon 사장 David Barham의

전화를 존중하는 마음으로 받았을 뿐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Bombers가 너무 늦게 제안을 떠났고 틀림없이 AFL에서 가장 큰 도전에 착수하는 것에 대해 흥분했음을 인정합니다.

Clarkson은 금요일 Arden St에서 North를 선택하기로 한 결정에 대해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는 그것이 서커스가 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고 주목받는 것이 싫었다. 나는 본질적으로 결정이 내려질 때까지 당신이 게임을 인질로 삼는다는 사실이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54세의 이 선수는 11월 1일 임시 감독인 Leigh Adams를 이어받아 North에서 출발할 것입니다.

클락슨은 데이비드 노블(2021-22), 라이스 쇼(2020), 브래드 스콧(2010-19)에 이어 5년 만에 네 번째 풀타임 코치가 된다. 노블은 7월에 38경기에서 단 5승 만에 경질되었고, 노스는 두 명의 AFL 최초의 지도자가 된 후 경험 많은 코치가 필요하다고 결정했습니다.

Clarkson은 17시즌 동안 Hawthorn을 지도했으며, Hawks를 2008년과 2013-15년 3연패로 이끌었습니다.

그는 전 호크스 챔피언 샘 미첼에 대한 지저분한 코치 승계 계획에 따라 계약 만료 1년 전인 2021년 8월 호손을 떠났습니다.

Alastair Clarkson은

Clarkson은 이번 주 전에 자이언츠에게 시드니로 이전하는 대신 멜버른에 남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캥거루가 토요일에 골드 코스트를 개최할 때 두 번째 연속 나무 숟가락을 피하기 위해 노력하기 때문에 전문가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북쪽이 더 나은 위치에 있다고 주장합니다.

Clarkson은 “우리는 일부 구멍을 메워야 하고 일정 기간에 걸쳐 이를 구축할 것이지만 해당 공간에서 일부 힘든 작업이 이미 완료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현재 현장에서 결과가 나오지는 않지만, 10년 턴어라운드가 될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광고
북한의 소냐 후드 대통령은 클락슨과의 논의에 중요한 역할을 했으며 그녀가 이 과정에 참여한 데 대해 경의를 표했습니다. Hood는 자신의 우상이자 동료 Hawthorn의 전설 John Kennedy Sr. Kennedy의 발자취를 따르는 Clarkson을 확보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Kennedy Sr. Kennedy는 1985년과 1989년 사이에 North를 지도하기 전에 1961년, 1971년 및 1976년에 클럽의 첫 3번의 VFL 프리미어로 호크스를 이끌었습니다.

후드는 “이것은 우리 클럽의 진정한 분수령이 되는 순간이며 회원들과 먼저 공유하기 위해 이 글을 씁니다.

오늘 나중에 언론에 이야기하겠지만 지금은 우리 모두를 위한 순간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지난 4주 동안 Alastair와 그의 매니저인 James Henderson의 전문성에 대해 충분히 말할 수 없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