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den Mar-a-Lago의 기밀 문서가

Biden: Mar-a-Lago의 기밀 문서가 우려를 불러일으킨다

워싱턴 (AP) — 조 바이든 대통령은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마라라고 부동산에서 극비 문서가 발견되면서 민감한 데이터가 손상되었다는 우려를 불러일으켰고 이를 “무책임하다”고 말했습니다.

Biden Mar-a-Lago의

인터뷰를 거의 하지 않는 바이든은 일요일에 방송된 한 부분에서 CBS의 “60 Minutes”에 대해 말했습니다. 그는 백악관에서 가져온 기밀

문서에 대해 들었을 때 어떻게 “누가 그렇게 무책임할 수 있는지” 궁금했다고 말했다.

Biden은 “그리고 나는 소스와 방법을 손상시킬 수 있는 어떤 데이터가 거기에 있다고 생각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트럼프 재산이 수색되기 전에 사전 통보를 받지 못했다고 말했고, 구체적인 사항에 대해서는 묻지 않았다. 취할 수 있는 특정 조치를 취하십시오.”

FBI는 8월 8일 자택에서 법원이 승인한 수색 영장을 발부하는 동안 창고와 사무실에서 발견된 분류 표시가 있는 약 100건을 포함해 약

11,000건의 문서를 가져갔다고 밝혔습니다. 수색 후 몇 주 후, 트럼프 변호사는 판사에게 물었습니다. 기록에 대한 독립적인 검토를 수행할 특별 마스터를 임명합니다.

영장은 연방 요원들이 첩보법에 따라 방어 정보 수집, 전송 또는 손실을 규율하는 법률을 포함하여 세 가지 다른 연방법의 잠재적 위반을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60 Minutes’와의 인터뷰에서 백악관에서 기밀 문서가 압수되고 있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어떻게 “누가 그렇게 무책임할 수 있는지”가 궁금했다고 말했다.

“그리고 거기에 소스와 방법을 손상시킬 수 있는 데이터가 무엇인지 생각했습니다.”

Biden Mar-a-Lago의

토지노 제작 광범위한 인터뷰에서 대통령은 2024년 재선에 출마하겠다고 약속하지 않았지만 과거에는 그렇게 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처음에 말했듯이 내 의도는 다시 뛰는 것”이라며 “하지만 그것은 단지 의도일 뿐이다. 하지만 다시 출마하는 것이 확고한 결정입니까? 그것은 두고 봐야 할 일입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장악 노력이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의 대만 공격을 자극할 수 있다는 우려가 커지고 있다는 질문을

받았습니다. 이 섬은 미국에 의해 중국의 일부로 인정되었지만 자체 민주주의 정부가 있습니다. 시진핑과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지난주 만났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실제로 전례 없는 공격이 있다면” 미군이 대응할 것이라고 말했다.

백악관 관리들은 나중에 미국의 공식 정책은 바뀌지 않았으며 미군이 대만을 방어하기 위해 소집될지 여부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바이든은 이전에도 주장했지만, 특히 지난달 낸시 펠로시 하원의장이 중국을 방문한 이후 미국과 중국 관계가 점점 더 긴장되는 시기에 이러한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중국은 미국과 대만의 공식적인 접촉을 수십 년 된 대만의 사실상의 독립을 영구적으로 만들기 위한 격려로 보고 있으며 바이든과 다른 미국 지도자들은 지지하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우크라이나에 대한 미국의 공약은 “철철석”이며 “필요한 한” 유지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군대는 러시아

군대로부터 마을과 도시를 탈환한 반격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전쟁으로 인한 피해는 방대하고 고문실과 대규모 무덤을 포함한 새로운

잔학 행위가 폭로되고 있습니다. 2021년 1월부터 미국은 우크라이나에 135억 달러 이상의 안보 지원을 제공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