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pire of Light 리뷰 Olivia Colman은 Sam

Empire of Light 리뷰 Olivia Colman은 Sam Mendes의 영화에 대한 어둡게하는 찬송에서 빛납니다.

Empire of Light 리뷰

해외토토직원모집 사랑, 삶, 영화에 대한 감동적이고 멋진 연기로 ‘영화로 보내는 러브레터’ 장르가 되살아납니다.


“영화에 보내는 연애편지”는 까다로운 장르로, 산업계의 탐닉에 흔들리고 있습니다. 내 자신의 규칙은 어떤 영화든, 어떤 주제든, 그것이 좋다면 이미 영화에 대한 러브레터라는 것입니다.

템플릿은 우울하고 씁쓸한 경향이 있으며 거의 ​​비어있는 극장과 거의 잃어버린 젊음을위한 폐허 포르노 애도입니다. 아마도

미래에는 스트리밍으로 보내는 러브레터가 있는 영화가 있을 것입니다. 스트리머가 사라졌다고 선언하는 단일 타이틀 카드를 제외하고는 비어 있는 TV 화면을 보는 사람들을 보여주는 슬픈 영화

지속 불가능한 부채로 파산…

그러나 작가이자 감독으로서 첫 단독 외출을 하게 된 샘 멘데스는 이러한 형식과 내용을 그대로 옮겨서 부활시켰다.

사랑, 삶, 영화 관람의 연약한 예술에 대한 흥미진진한 관찰과 아름답게 연기된 드라마

– Olivia Colman이 주연하고 Roger Deakins가 멋지게 촬영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이제 그 일을 더욱 긴급하게 수행합니다.

영화는 코로나 이후 다시 위협받고 있다. 이 영화는 <스몰리스트 쇼>와 같은 영화의 부드러움과 슬픔에서 무엇인가를 취한다.

Earth 또는 Cinema Paradiso 또는 Last Picture Show – Chantal Akerman의 Jeanne Dielman의 외로운 불안을 약간 추가합니다. 그러나 Mendes는 자신의 독특한 개인 드라마 감각, 배우에 대한 노련한 처리 및 달콤한 치아를 제공합니다.

눈에 띄는 주크박스 슬램을 위해, 나는 그의 American Beauty에서 기억하는 스타일입니다. 여기에서 우리는 상쾌한 폭발을 얻습니다.

Dylan의 It’s Alright, Ma(I’m Only Bleeding) 및 Joni Mitchell의 You Turn Me on I’m a Radio.

콜먼이 훌륭하게 연기한 힐러리라는 우울한 영화 매니저는 1981년 마게이트 해안가의 제국이라는 (가상의) 영화관에서 다음과 같이 일합니다.

영국은 경기 침체, 실업, 만연한 인종 차별에 빠져들고 있습니다.

Empire of Light 리뷰

힐러리는 티켓 판매, 영수증 확인, 공연 후 강당 청소 등 자신의 일에 진심으로 헌신하며 성실합니다. 제국에서 일하는 사람들은 가족입니다.

심술궂고 거만한 매니저인 Mr Ellis(Colin Firth), 헌신적인 영사 전문가 Norman(Toby Jones), 조수 Neil(Tom Brooke)과 함께

재닌(한나 온슬로). 그러나 혼자 살고 있고, 작년에 논의되지 않은 어떤 쇠약으로 치료를 받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 힐러리는 불행에 더 빠져들고 있습니다.

끔찍하게 말하는 무자비한 무자비한 유부남과의 그녀의 유독한 관계

행위 자체 중 섹시하지 않은 것들(“당신의 엉덩이가 내 손에 너무 좋아요”). 그리고 힐러리는 복도를 방황하는 영화관 건물 자체에 대해 우울한 감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국은

박스 오피스 영수증이 떨어지기 때문에 4개의 스크린 중 2개와 위층 바 전체를 닫아야 했습니다. Hilary는 이 비밀스럽고 비둘기가 들끓는 공허함의 방에 대해 아는 몇 안 되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

그러나 제국은 새로운 티켓 판매인을 고용합니다. 스티븐(Micheal Ward가 감정적 개방성과 동정심을 가지고 연기함),

힐러리: 그들의 관계는 꽃을 피우지만 힐러리의 슬픔의 본질은 놀라울 정도로 표면으로 떠오릅니다.

Empire of Light에는 멋진 세트피스 장면이 몇 개 있습니다. 모든 사람, 특히 자만하는 Ellis 씨는 영화가 그해 여름 특별 지역 초연을 한다는 소식에 들떠 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