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MARS는 우크라이나에서 Mariupol ‘비극’

HIMARS는 우크라이나에서 Mariupol ‘비극’을 예방했을 수 있습니다: 폴란드 외교관
Bartosz Cichocki 우크라이나 주재 폴란드 대사는 키예프 군대가 HIMARS(고기동 포병 로켓 시스템)를 더 일찍 받았더라면 러시아의 마리우폴 포위 공격의 “비극”을 막을 수 있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미국에서 우크라이나로 HIMARS를 인도한 것은 군사 분석가들에 의해 모스크바의 부당한 침략에 맞서 스스로를 방어하는 국가의 “게임 체인저”로 묘사되었습니다.

HIMARS는
폴란드 외교관은 HIMARS가 우크라이나에 더 빨리 파견되었다면 마리우폴의 “비극”을 막을 수 있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위, 러시아 군인이 4월 12일 우크라이나 마리우폴에서 모스크바 군대에 의해 폭격을 받은 드라마 극장에서 순찰하고 있습니다.
GETTY 이미지를 통한 ALEXANDER NEMENOV/AFP

수많은 민간인 사망과 러시아군의 전범 혐의를 초래한 마리우폴 포위는 전쟁이 시작된 2월 24일부터 도시에 남아 있던 우크라이나군이 항복한 5월 20일까지 지속되었습니다. 한편, HIMARS의 첫 번째 선적은 6월 말까지 도착하지 않았습니다.

HIMARS는

“HIMARS가 더 일찍 우크라이나에 도착했다면 Mariupol 비극은 일어나지 않았을 것이라는 것을 우리는 완벽하게 알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인들은 단순히 이 도시에서 100km 떨어진 곳에 있었고 평평한 지역으로 분리되어 있었고 최전선을 움직일 수 없었고 동료들의 비극을 멍하니 지켜볼 수밖에 없었습니다.”

“우린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합니다. 우크라이나가 피를 흘리는 것을 지켜볼 것입니까? 결국 승리하고 수십 년 동안 회복할 것입니까?” 그는 물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그것은 또한 우리 국경을 따라 장기적으로 불안정한 상태로 이어질 것입니다.

아니면 이제 우리가 더 노력해서 이 승리를 가속화하여 결과적으로 회복 기간을 단축할 것인가?”

폴란드 외교관은 우크라이나가 러시아에 계속 반격하는 상황에서 우크라이나가 질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않으며 키예프의 군대는

“이해할 수 없는 왜곡”으로 서방 국가가 동유럽 국가에 대한 지원을 포기할 경우에만 흔들릴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more news

수천 명의 민간인이 거의 3개월에 걸친 포위 기간 동안 마리우폴에서 러시아군에 의해 대량 묘지에 묻힌 것으로 추정됩니다.

병원의 산부인과 병동과 도시에 있는 수백 명의 민간인을 보호하는 극장도 모스크바 군대에 의해 폭격을 받았습니다.

현지 정부는 이번 공격으로 도시 건물의 90% 이상이 피해를 입었다고 밝혔습니다.

휴먼라이츠워치는 6월 중순 성명을 통해 “마리우폴에 대한 러시아군의 공격은 무차별적이고 불균형적인 민간인 고통과 인명 손실을 초래한 공격과 전술에 의존했다”고 밝혔다.

조직은 “러시아군이 도시에서 발생한 불법적인 공격 및 기타 심각한 국제인도법 위반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한다”면서 “이러한 모든 사례를 문서화하는 데는 엄청난 수의 공격이 발생했다는 점을 감안할 때 시간이 걸릴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