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in Welby, 1998년 게이 섹스의

Justin Welby, 1998년 게이 섹스의 ‘타당성 확인’은 죄 선언

Justin Welby

사설먹튀검증 대주교는 균형 행동에서 동성 결혼을 허용하는 교회를 처벌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캔터베리 대주교이자 세계 성공회 지도자인 저스틴 웰비는 동성애가 죄라는 1998년 선언의 “타당성을 확인”함으로써 전 세계의 보수적인 주교들을 달래려 했습니다.

그는 10년에 한 번 열리는 Lambeth 회의에 참석한 650명 이상의 주교들에게 보수적인 성공회

“대다수”에게 성경의 가르침에 의문을 제기하는 것은 “생각조차 할 수 없는 일”이라고 말했습니다.

Welby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많은 국가에서 [그것은] 교회를 조롱, 경멸, 심지어 공격의 희생자로 만들 것입니다. 많은 교회에서 전통적인 가르침을 바꾸는 것은 그들의 존재 자체에 도전을 줍니다.”

Welby는 섹슈얼리티에 대한 “강력한 토론”으로 묘사되기 직전에 감독들에게 보낸 편지에서 Lambeth 1.10으로 알려진 1998년 결의안이 “의심의 여지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또한 스코틀랜드, 웨일스, 미국에 있는 교회를 포함하여 동성 결혼을 시행하거나

축복하는 교회를 징계하거나 배제하는 권위를 추구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영국 국교회의 미래 변화 가능성에 대한 힌트로 그는 자유 민주주의 국가의 교회들에게 전통적인

가르침을 업데이트하지 않는 것도 그들의 존재 자체에 도전이 될 수 있다고 컨퍼런스에 말했습니다. 그들 역시 “조롱과 경멸과 공격의 희생자”가 될 수 있습니다.

Justin Welby

세션 후 연설에서 서식스 공작과 공작부인의 결혼식에서 설교하여 세계적인 명성을 얻은

미국 성공회 대주교인 마이클 커리는 교회가 “매우 다른 문화적 맥락”에 존재한다고 말했습니다.

미국에서는 “LGBT 사람들 사이의 사랑의 관계를 축복하고 신성시하지 않는 것은 우리가 생각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 웰비가 공개적으로 그 이유를 이해했다고 밝힌 것은 처음이라고 덧붙였다.

그러나 일부 교회 내 LGBTQ+ 평등 운동가들은 교회의 전통적인 입장을 재확인하려는 웰비의 시도에 분노했다. Jayne Ozanne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LGBTQ+ 사람들의 생명을 보호하는 것보다 인공 기관을 구하는 것이 다시 우선 순위가 되었습니다.

“Lambeth 1.10이 ‘전환 치료’를 장려하고 두 개인 사이에 하나님이 주신 사랑을 부정한다는

점을 분명히 합시다. 그것은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구타를 당했고 전 세계에서 계속해서 고통받을 막대기입니다.”

8명의 대주교를 포함한 90명의 주교는 “많은 LGBT+ 사람들이 역사적으로 교회에 의해

상처를 입었고 특히 지난 몇 주 동안의 사건으로 인해 상처를 입었다”는 성명서에 서명했다.

그들은 “우리 모두가 진정으로 환영받고, 소중하게 여기며, 긍정받을 수 있는 날을 고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남반구의 보수적인 교회 지도자들은 캔터베리에서 열린 대회에서 주교들에게 1998년 선언을 명시적으로 다시 언급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Lambeth 1.10은 “성경과 양립할 수 없는 동성애 행위”를 거부하고 “평생 결합된 남녀 간의

결혼 생활의 신실함을 지지합니다”. 동성 결합이 합법화되거나 축복되어서는 안 된다고 말합니다.More news

전 세계 성공회 신자의 75%를 대표한다고 주장하는 성공회 글로벌 사우스 펠로우쉽(Global South Fellowship of Anglican Churches)은

1.10이 “성적 도덕 문제에 성경의 명확하고 역사적인 가르침을 명시적으로 적용”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