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of T 학생 팀, International Small Wind

U of T 학생 팀, International Small Wind Turbine Contest에서 1위

U of T 학생 팀

먹튀검증커뮤니티 토론토 대학 응용 과학 및 공학부의 학부생 및 대학원생으로 구성된 팀인 UTWind는 최초의 대회에서 소규모 풍력 터빈을 설계하고 구축하기 위한 국제적 도전에서 최우수상을 받았습니다.

재료 과학 및 공학 3학년 학생인 David Petriw는 “처음부터 항상 경쟁력 있는 팀이 되기 위해 노력했고 강력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1위를 차지할 것이라고는 전혀 예상하지 못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UTWind의 회원입니다.

U of T 학생 팀

“팀의 사기는 사상 최고이며 우리는 이 승리를 크게 축하할 것입니다.”

ISWTC(International Small Wind Turbine Contest)는 매년 네덜란드 흐로닝언에 있는 Hanze University of Applied Sciences에서 주최합니다.

UTWind는 1위를 차지하기 위해 덴마크, 독일, 폴란드, 이집트 팀을 제치고 1위를 차지했습니다.more news

“ISWTC의 목표는 사하라 사막 이남 아프리카의 시골 지역을 위해 설계된 풍력 터빈을 구축하고 시연하는 것입니다.”라고 U of T 항공우주 연구 연구소(UTIAS)의 박사 후보자이자 UTWind의 공기 역학 책임자인 Andrew Ilersich는 말합니다.

“우리 디자인의 모든 측면은 판매 및 운영될 지역에 맞게 조정되거나 최소한 호환되어야 했습니다. 또한 우리 디자인이 지속 가능하고 재활용 가능하고 저렴한 비용으로 현지에서 제작되었음을 보여야 했습니다. 사용 가능한 자료.”

100미터 이상 높이로 올라가 각각 메가와트의 전력을 생성할 수 있는 상업용 풍력 발전 단지에 사용되는 대형 터빈과 달리 소형 풍력 터빈(SWT)은 수백 와트에서 수 킬로와트 규모의 발전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대회에서 우승하려면 팀은 발전량, 컷인 속도, 연간 예상 에너지 생산량, 터빈 효율의 척도인 전력 계수를 비롯한 여러 기준에서 최고 수준의 성능을 보여야 합니다.

성능은 Delft University of Technology의 Open Jet Facility 풍동에서 측정되었습니다. 그 후 팀은 비즈니스 사례를 발표하기 위해

델프트에서 열리는 Science of Making Torque Conference로 향했습니다.

프로토타입을 만드는 과정은 처음부터 끝까지 1년 이상이 걸렸습니다.

“우리는 2021년 초에 설계 단계를 시작했고 전체 어셈블리는 2022년 겨울 학기에 구축되었습니다.”라고 UWind의 미디어 팀장인 재료 과학

및 공학 3학년 학생 Ashley Best가 말합니다.

“우리 터빈은 나무와 3D 인쇄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일부 부품은 후원하는 기계 공장인 Protocase에 아웃소싱되었지만 대부분의

제작은 3D 프린팅, 레이저 절단, 드릴 프레스, 선반, 밀링 및 조립과 같은 우리 팀에서 사내에서 수행했습니다.”

UTIAS의 공동 사장이자 기술 고문이며 UTIAS의 박사 후보인 Suraj Bansal은 “우리 팀을 차별화하는 요소 중 하나는 매우 낮은 풍속에서도

작동할 때에도 높은 출력 계수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또한 우리는 능동 피치 제어 시스템 덕분에 매우 모듈화되고 비용이 적게 들고 지속 가능한 구조와 자체 시동 풍력 터빈 설계가 가능했습니다.

우리는 현재 모바일 장치에서 바로 풍력 터빈 성능을 제어하고 모니터링하는 모바일 앱을 만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