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lenskyy는 러시아가 노력을 두 배로

Zelenskyy는 러시아가 노력을 두 배로 늘리면 우크라이나가 승리 할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Zelenskyy는

오피사이트 유엔(AP) —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러시아가 전쟁 노력을 배가하기로 결정했음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군대가

모든 영토를 되찾겠다고 약속했음에도 불구하고 수요일 러시아의 침공에 대해 전 세계에 러시아를 처벌할 것을 간청했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는 러시아가 일부 예비군을 동원하겠다고 발표한 지 몇 시간 후 유엔 총회에서 열렸던 비디오

연설에서 크렘린이 전쟁 종식을 협상할 준비가 되지 않았다는 증거로 그 선언을 묘사했지만 러시아는 어쨌든 승리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

“우크라이나 국기를 우리 영토 전체에 반환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무력으로 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하지만 시간이 필요해.”

동원에 대한 푸틴의 수요일 포고령은 세부 사항에서 희박했다. 관리들은 최대 300,000명의 예비군이 도청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달에 우크라이나의 반격이 러시아가 차지했던 영토를 탈환한 후 추진력을 얻기 위한 노력이었던 것 같습니다.

그러나 제2차 세계 대전 이후 러시아에서 이러한 첫 소집은 또한 러시아인들에게 새로운 방식으로 전투를 본향으로 가져왔고 전쟁에 대한 국내 불안과 반감을

부채질할 위험이 있었습니다. 푸틴 대통령의 발표 직후, 해외 항공편이 빠르게 채워졌고, 전국에서 보기 드문 반전 시위에서 1,000명 이상이 체포되었습니다.

Zelenskyy는 러시아가

하루 전에 러시아가 통제하는 동부와 남부 우크라이나의 일부가 러시아의 일부가 되기 위한 국민투표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지도자들과 서방 동맹국들은 투표를 불법으로 간주합니다.

Zelenskyy는 개발 상황에 대해 자세히 논의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는 협상에 관한 러시아의 모든

대화는 지연 전술일 뿐이며 모스크바의 행동이 말보다 더 강력하다고 제안했습니다.

“그들은 회담에 대해 이야기하지만 군사동원을 발표합니다. 그들은 회담에 대해 이야기하지만 우크라이나의 점령 지역에서 의사 투표를 발표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러시아는 아직 회의에서 발언할 차례가 되지 않았다.

행사에 참석하지 않는 푸틴은 키예프에서 적대적인 정부로 간주되는 국가 안보에 대한 위험 때문에 자신의 군대를

우크라이나에 파견했다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에 거주하는 러시아인, 특히 동부 Donbas 지역에 거주하는

러시아인을 우크라이나 정부의 압제로부터 해방하기 위해; 그리고 그가 러시아의 역사적 영토 주장이라고 생각하는 것을 복원하기 위해.

Zelenskyy의 연설은 내용뿐만 아니라 문맥에서도 인상적이었습니다. 이례적인 동원령 발표 이후 이뤄졌다. 2월 러시아 침공 이후 세계 정상들이 한자리에 모인 것은 처음이었다.

다른 대통령, 총리, 군주가 연설하는 8월 연단에서 전달되지 않고 대신 젤렌스키가 직접 오지 말라는 특별 허가를 받은 후 전쟁 중인 국가의 비디오로 전달되었습니다.

그는 이전의 많은 비디오 출연에서처럼 올리브 그린 티셔츠를 입고 등장했습니다. 그는 오른쪽 어깨 뒤에

우크라이나 국기와 왼쪽 어깨 뒤에 유엔기와 우크라이나의 큰 이미지가 있는 탁자에 앉았다.more news

젤렌스키의 연설은 올해 자국의 전쟁에 대해 다룬 국제 외교의 가장 저명한 연례 모임에서 가장 기대되는 연설 중 하나였습니다.

외교관들은 이번 주에 어떤 돌파구도 기대하지 않지만 많은 국가의 관리들이 분쟁의 확산을 막고 유럽의 평화를 회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주제는 전 세계 지도자들의 연설에서 나타났습니다. 압도적으로 감정은 비슷했습니다.

러시아의 침공은 평화, 대화, 주권 존중을 포함한 유엔의 초석 원칙과 일치하지 않았습니다.